꼬사무이·꼬따오/레스토랑·바

코사무이 차웽비치거리의 레스토랑 요리가격/분위기/기타사항

태초 여행사 2010. 4. 27. 00:15

 

 1- 차웽비치의 인기있는 라이브바겸 레스토랑. 1인당 예산은 음료포함 500밧. 차웽센터앞에 위치한다.

 

 

차웽비이의 밤은 푸켓 빠통비치 방라로드의 열기 못지 않다.

밤이 즐거운 곳이 바로 차웽비치이다. 차웽비치 로드 음식점들에서는 해산물요리를 중심으로 태국식, 양식, 인도요리,터키요리,일식,중식등등 모든 요리가 가능하다. 브라질요리도 가능하다. 골라먹는 재미를 톡톡이 누릴 수 있다.

 

특히, 코사무이 차웽비치는 태국의 다른 휴양지와는 달리 독특한 것이 하나있는데 그것은 바베큐 레스토랑이 유난히 많다는 것이다. 바베큐의 재료는 해산물과 고기류이다. 음식 가격도 푸켓과 비교하면 10~30%정도 저렴하다.

코사무이 가는 비행기편이 비쌀 뿐이지 숙소가격도 푸켓과 꼼꼼히 비교하면 비슷하거나 싼맛도 있다.

앞으로 코사무이로 가는 비행기편수가 늘어나 항공사간 경쟁이 제대로 이루어진다면 분명히 매력적인 휴양지가 될 것이다.

 

 2- 차웽비치 도로는 이와같은 해산물 식당이 넘친다. 가격은 푸켓 대비 10~30%저렴하다.

 

3- 타이거 프론가격이 100그램당 140밧이다. 푸켓의 경우 200밧 안밖이다.  

 

4- 다양한 생선도 있다.  

 

5-길거리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파는 바베큐. 1인당 200밧의 예산이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6- 차웽비치에는 대부분의 바가 이렇게 해피아워가 있다. 손님을 부른다.  

 

6-차웽비치에서 비교적 널리 알려진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다. 바베큐도 겸한다.  

 

 7-구경하는 여행객들.

 

8.차웽비치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안다만 스테이크. 

 

9-이국적인 음식점들. 

 

 10- 바베큐 요리점이다. 1인당 500밧 정도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