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풀빌라

푸켓풀빌라- 메타디 풀빌라 리조트/Metadee Resort-까타비치

태초 여행사 2010. 4. 27. 18:58

 

 

푸켓 메타디 리조트는 최근 푸켓 패키지 상품중 비교적 고가상품에 많이 이용되는 까타비치의 4성급 리조트이다.

위치는 까타비치의 중앙을 차지하는 클럽메드 리조트 뒷편이다. 인근에는 아이비스까타 리조트, 까타팜 리조트등이 있다.

엄격히 말하면 메타디 리조트는 클럽메드 리조트 뒷편 도로에서 보이는 골목안으로 한참 들어가야 한다.

아이비스까타 리조트는 도로상에 위치하지만 메타디리조트는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하는것이다.

 

왜 푸켓 패키지 여행상품은 메타디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일까?

 

메타디 리조트는 지은지 얼마안되어 4성급 리조트로 비교적 고급스럽다. 그러면서, 위치는 까타비치지역 메인도로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하기에 옵션과 쇼핑에 의존하는 패키지 여행사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것이다.

숙소가 고급스러우면 일단 여행객들은 아주 좋아라 한다. 그러면서 리조트안에서 밖으로 나가기에는 쉽지 않은 위치...

환상적인 위치이다. 그러나, 300미터정도 되보이는 골목가에도 텁럽 마사지샵이 있고, 골목에서 나와 남쪽의 까타비치쪽으로 300미터 정도 걸어가면 괜찮은 레스토랑들이 많기에 걱정하지 않고 나와도 된다. ATM,마사지샵,수퍼, 레스토랑, 바등등이 많다.

 

메타디 리조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보면 이상한 점이 발견된다.

리조트는 주로 유럽여행객들이 이용하고, 풀빌라는 주로 한국인이 이용하는 것이다.

인스펙션하는 날, 리조트쪽으로는 룸이 풀부킹이라서 보여줄 수 없고, 풀빌라만 보여주겠다고 해서 풀빌라만 보고 왔다.

다음에 언제한번 기회가 되면 리조트 일반룸을 인스펙션할 것이다.

 

푸켓호텔,투어,스파,마사지,쇼,교통편예약및 레스토랑등등에 대한 예약및 문의는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메타디 리조트는 일반 리조트와 달리 로비의 모습이 완전 풀빌라 리조트 스타일이다.

이런 모습은 까타의 비슷한 풀빌라 구조를 갖고 있는 멜리사와 매우 비슷하다.

 

 

풀빌라는 카트로 이동한다. 걸어서 가도 되지만... 

 

 

 

 

 

 풀빌라의 입구는 평범하다.

 

 

풀빌라의 풀을 보면 왜 이렇게 까타비치의 멜리사 풀빌라와 흡사한지 의아했다.

풀의 가로는 6미터, 수영은 할 수 없는 길이이다. 정확히 재어본다면 6미터는 안되고 5미터가 좀 넘어가지 않나 생각된다.

그냥 한번 풍덩하고 나오는 수준. 4면이 벽이라 꽤 답답하다.

 

 

 

 

풀빌라의 풀과 비교하면 룸은 꽤 고급스럽다. 완전 비대칭이다. 풀빌라가 풀이 근사해야하는데 "풀은 영 아니올시다!"이고

룸은 괜찮은 편이다. 까타비치 멜리사와 비교하면 룸에서 차이가 많이 난다. 멜리사가 3성급 풀빌라라면 메타디는 4성급 풀빌라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