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 라마다 호텔& 스위트 스쿰빗소이 12- 비즈니스룸

태초 여행사 2010. 9. 21. 19:33

방콕호텔- 라마다 호텔& 스위트 스쿰빗소이 12- 비즈니스룸

 

 

 

방콕호텔- 라마다 호텔& 스위트 스쿰빗소이 12는 방콕의 중심가인 스쿰빗 소이12에 위치한다.

스쿰빗소이12는 한국식당등이 몰려있는 스쿰빗 플라자가 입구에 있고, 주변에는 호텔,레스토랑, 마사지점, 환전소등등이 즐비해 한국인들이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라고 평가받는 곳이다.

 

라마다 호텔& 스위트 스쿰빗소이 12는 4성급으로 객실이 98개뿐이고, 객실도 딜럭스, 스튜디오,비즈니스, 이그제큐티브 스튜디오룸 4타입으로 다양성에서 비교적 부족한 면이 있지만, 4성급과 5성급 호텔체인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있기에 나름대로 휘트니스시설도 좋고, 수영장도 방콕호텔치고는 가족여행에 좋을 정도로 잘 되어 있고,조식도 가격대비 좋아 한국인 손님이 가장 많다고 호텔관계자들이 말할 정도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의경우 오믈렛, 소시지, 햄등등은 푸라마와 비슷하게 주문을 받아 준다.

 

이 호텔에서 인상적인 것은 보안이었다. 객실이 많지 않음에도 호텔보안요원들이 곳곳에 있어 보안에서만큼은 5성급을 능가하는 느낌을 주었고, 엘리베이터 역시 요즘 신설호텔들이 다 그렀듯이 방 키를 엘리메이터안 키꽂는 곳에 넣어야만 룸이 있는 층으로 올라간다. 고속 인터넷이 무료이고 조용한 곳에 위치해 나름대로 장점이 많은 호텔이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라마다 호텔& 스위트 스쿰빗소이 12는 어린이, 노인들을 동반한 가족여행으로는 제격이라는 판단이다. 주변에 한식당과 마사지점이 즐비하고, 수영장이 방콕호텔치고는 운치가 있고, 조용한 곳에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 장점이 많기 때문이다. 호텔이 스쿰빗소이 12안쪽 깊숙히 있는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 호텔에서 고급스런 툭툭이를 무료로 운영하는 것도 고객을 배려하는 모습이라 보기 좋다. 스쿰빗 골목입구에서 라마다 호텔까지는 걸어서 대략 7-8분 정도 걸린다.

 

 라마다 호텔& 스위트 스쿰빗소이 12에 대한 예약및 문의는 최근 태국호텔예약 사이트로 한국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태국호텔예약전문 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에서 가능하다.

 

이 곳에서 소개하고자 하는 룸은 두번째로 높은 등급인 비즈니스룸(45sqm)이다.

비즈니스룸은 널직하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사업상 방콕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적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