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마사지·스파

방콕 마사지- 아시아허브 어소시에이션

태초 여행사 2010. 10. 10. 13:55

방콕 마사지- 아시아허브 어소시에이션

 

 

방콕 마사지- 아시아허브 어소시에이션

 

방콕 마사지- 아시아허브 어소시에이션마사지샵은 방콕여행자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마사지샵이다.

현재 방콕의 대표적인 마사지샵으로 렛츨릴랙스, 아시아허브 어소시에이션, 핼쓰랜드가 있는데,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은

방콕에서 유독 스쿰빗지역에만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유는 스쿰빗지역에 일본인들이 집단으로 거주하고 있는데다, 오너가

일본인  加瀬 由美子이기 때문이다. 일본인 특유의 깐깐한 매니지먼트로 현재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은 승승장구하고 있다.

 

2003년에 자본금 16억원정도를 기반으로 오픈해서 방콕의 대표적인 마사지업소로 우뚝섰으며, 현재 방콕 스쿰빗지역의 4곳과

치앙마이 오키드호텔내 1곳을 운영중이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전통마사지는 방콕마사지 업소가격으로는 보통수준인

1시간에 350밧, 2시간에 550밧이고,10번 스템프를 찍으면 한번 무료이다. 풋마사지역시 가격이 같다.

마사지 샵의 인테리어, 마사지사의 실력등은 이미 널리 소문나 있기에 이 부분은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위치는 비교적 찾기쉽다. 스쿰빗소이 24는 안에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메리엇스쿰빗24 호텔,호프랜드 서비스아파트등이 있는데다 입구가 바로 스쿰빗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엠포리움백화점이기 때문이다.

 스쿰빗소이 55에 있는 통러헤드오피스 역시 찾기는 아주 쉽다. 스쿰빗 소이 31에도 있다.

 

영업은 오전9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한다.

연락처/메뉴는 아래자료를 참고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