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 리조트- 라구나비치 리조트(푸켓PIC)

태초 여행사 2010. 11. 8. 22:34

 

 

푸켓 리조트- 라구나비치 리조트(푸켓PIC) 는 푸켓의 숨겨진 낙원으로 불리우는 방타오비치지역인 라구나단지안에 있다.

라구나단지는 방타오비치지역의 바닷가인근 지역에 생기는 거대한 호수(라군)주변에 7개의 특급 리조트로 이루어진 리조트단지를 말한다. 이 곳에는 푸켓을 대표하는 반얀트리풀빌라, 쉐라톤그랑데,두싯따니, 라구나비치 리조트,아웃리거 리조트,홀리데이 클럽,베스트웨스턴(구 알라만다 리조트)리조트가 위치한다. 주변에는 최근 특급 풀빌라나 고급빌라들이 계속지어지고 있어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기존의 푸켓과 다른 고급스런 느낌을 물씬 풍긴다.

 

라구나비치 리조트는 푸켓에서 가장 멋지면서 큰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수영장이 좋아 수영장만 이용하는데 1200밧의 비용을 받을 정도이다. 푸켓에서 수린 코트야드 메리엇 리조트에 이어 두번째로 긴

워터 슬라이드가 있고, 수영장도 워터파크 비슷한 느낌을 줄정도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다.

 

리조트 자체내의 액티비티도 활발해 카약, 제트스키,윈드서핑,승마, 궁도등등의 프로그램이 있고, 무동력 스포츠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도 비교적 좋은 편이다.

 

식사는 이웃리조트들의 레스토랑을 이용하거나 라구나단지 입구의 커넬빌리지안 카페 그리고, 라구나단지 입구의 타통카같은 레스토랑에서 주로 해결한다. 각 리조트를 도는 무료 셔틀버스가 10분마다 각 리조트 로비를 돌며, 라군을 도는 무료셔틀보트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2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데, 해질무렵의 무료셔틀보트를 타고 라군을 1시간 정도 돌면서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하나의 관광 코스로 알려져 있을 정도이다.

 

비치쪽에는 로컬식당들이 많아 비교적 저렴하게 식사가 가능하지만 청결에는 좀 문제가 있어 보인다.

방타오비치에서는 제트스키가 30분에 1800밧으로 파통비치보다 300밧이 비싸나 제트스키에 문제가 있을 경우 보험이 들어있어

최대 3천밧이면 해결이 된다고 한다.

 

라구나 단지안의 라구나비치리조트, 두싯따니, 아웃리거, 쉐라톤그랑데 같은 리조트에 묵는 숙박객들은 라구나단지입구에 있는 오아시스스파나  하이드어웨이같은 스파를 이용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푸켓 리조트- 라구나비치 리조트(푸켓PIC)에 대한 문의및 예약은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