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파타야 여행정보

파타야쇼- 알카자/티파니/알랑칸쇼

태초 여행사 2011. 1. 16. 22:37

 

                                                   파타야 쇼 안내

 

 

 

 

1.알카자쇼: 파타야에서 흔히들 말한다. 가장 아름다운 레이디보이들을 보고싶다면 티파니쇼장을 가라!

                그러나, 가장 멋진쇼를 원하면 알카자쇼를 가라!라는 말이다. 상상을 초월한 화장, 의상, 노래, 춤이 어우러진 수준높은 쇼를 보게 된다.

                러시아인의 무대부터 한국 대중가요, 페르시아의 할렘에 이르기 까지 전세계에서 온 여행자들을 즐겁게 해주는 다양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

                공연은 오후 6시 30분, 오후8시, 오후 9시 30분 하루에 3번있다. 쇼입장료는 성인 550밧 , 어린이역시 성인요금 550밧이다.

                좋은 위치는 VIP석이라 해서 750밧을 받는다. 요금에는 파타야 호텔에서의 왕복픽업이 포함되어 있다.

 

               

 

 

 

 

2.티파니쇼: 티파니쇼는 태국뿐아니라 전세계가 주목하는 쇼이기도 하다. 해마다 태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이디보이를 선출하는 대회를 통해 전세계

                  언론들이 주목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티파니쇼장의 레이디보이들은 세계 여성 미인대회 입상자들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빛, 소리, 색 3가지를 통해 눈부신 무대를 연출하며 발리우드 스타일(인도영화산업)의 뮤지컬부터 한국 부채춤에 이르기까지 , 슬랩스틱(광대놀이)

                  에서 브로드웨이 무대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쇼타임은 알카자쇼와 같이 오후 6시, 오후7시30분, 오후 9시이다. 입장료는 어른, 어린이 동일하며 600밧이고 VIP석은 900밧이다.

 

                  알카자, 티파니쇼는 태국여행사-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문의 가능하다.

 

 

 

 

 

 

 

3.알랑칸쇼 :알랑칸쇼는 파타야 좀티엔 비치에서 행해지는 쇼로 꽤 오래전에 오픈했으나 아직은 알카자쇼, 티파니쇼와 비교하면 인기가 없다.

                  구성에서 좀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쇼의 입장료도 비싼편이다. 자체적으로 발행하는 브로슈어에는 "광상곡(The Extravaganza Show)"으로

                   소개하고 있는데 , 광상곡은 "일정한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자유로운 요소가 강한 기악곡"이기에  쇼의 성격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알랑칸쇼는 전통쇼, 서커스, 뮤지컬이 어우러지는 세계적인 무대를 2시간에 걸쳐 보여준다.

 

                  쇼 시간은 오후 6시 30분 한번만 있으며 수요일은 휴일이다. 요금은 성인 1500밧, 어린이 1050밧이며, 요금에는 호텔 왕복픽업, 저녁부페가 포함되어 있다.

                   저녁부페는 오후 5시 30분 부터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