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추천-파통두앙짓 가사롱룸/가족여행/푸켓허니문여행사/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1. 3. 16. 22:23

 

 

 

 

두앙짓 딜럭스 가사롱룸은  총37개로 룸크기는 40sqm이다.

이 룸의 특징은 기존 리조트들이 36-38sqm인데 반하여 40sqm이나 되기에 좀더 넓은 것이 특징이다.

 

 

파통 두앙짓 리조트 소개

 

푸켓리조트-파통 두앙짓 리조트는 푸켓여행자의 중심은 파통지역에서 가장 넓은 부지를 가진 리조트로 4성급으로 분류한다.

푸켓파통 남단에 위치하며, 파통 정실론과 방라로드까지는 걸어서 10분 거리이고, 파통비치까지는 걸어서 3-4분 정도이다

 

룸은 약 450개로 수피리어,딜럭스가든,딜럭스 가사롱,딜럭스 풀뷰,딜럭스 방갈로,빌라,허니문,스위트,패밀리스위트룸등 총 9개의 등급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앞에는 의류,여행사,환전소,레스토랑,바등등의 상가가 있으며, 비치가도로로 걸어나가면 오션플라자 쇼핑몰과 다양한 레스토랑,바,환전소등을 볼 수 있다. 특히, 비치가 도로로 나가자마자 푸켓타운으로 가는 로컬 버스 정류장이 있어 푸켓타운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리조트이기도 하다. 두앙짓 리조트앞 도로에서 나오자마자 접하는 파통비치 지역이 파통비치 지역에서 가장 분위기가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비치가 도로로 6-7분 걸으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더포트 라이브바등을 만날 수 있다.

 

두앙짓 리조트의 장점은 한마디로 말하면 편의시설이 많은 파통지역의 리조트중에서 "휴양지의 분위기를 갖춘 리조트"라는 것이다.  멋진 숲과 정원, 잘 정돈된 산책길과 연못, 새소리가 쉴새없이 들려오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멋진 자연속에 둘러쌓인 3개의 수영장등은 푸켓에서 찾아보기 힘들다. 그에 더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은 푸켓의 5성급 리조트보다 더 낫다.

 

 

 

 

파통비치 지역을 대표하는 홀리데이인은 조식과 직원서비스로 전망도 없는 콘크리트건물만로 된 호텔이란 단점을 덮고 있고,

최근 한국여행자들이 몰려 가파르게 가격이 상승중인 밀레니엄파통은 쇼핑몰과 접하고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삭막하기 이를 데 없는 콘크리트 건물의 단점을 덮고있고, 그레이스랜드는 비교적 넓은 룸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산책로 하나 변변히 없는 호텔이나 다를 바 없는 단점을 덮고 있고, 반타이 역시 그 좁은 공간에 객실동을 하나 더 지어 숨막히는 구조로 된 콘크리이트 건물임에도 위치하나 좋다는 것으로 그 많은 단점을 덮고 있는 현실을 보면 두앙짓 리조트의 가격대비 우수성은 말할

필요조차 없다.

 

 

 

  

사실, 두앙짓 리조트는 2009년 이전까지는 그 뛰어난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음에도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다.

파통지역의 리조트들과 비교하면 룸과 수영장, 그리고 부대시설등이 낡아 좋은평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2008-2009년에 걸친 두앙짓 리조트의 대대적인 투자와 리모델링은 두앙짓 리조트를 완전히 바꿔 놓았다.

앞으로 두앙짓 리조트의 가격은 파통 리조트들과 비교하면 올라갈 가능성이 높다.

현재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두앙짓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파통 두앙짓 리조트는 정실론 쇼핑몰까지의 10분정도 떨어져 있다는 단점외에는 넓은 부지, 자연친화적인 환경, 멋진 수영장, 키즈클럽, 휘트니스센터 등 잘 꾸며진 부대시설, 멋진 전망 등 장점을 고려할 때,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조건을 가진 리조트라고 말할 수 있다. 숙박비가 비싼 파통 지역에서 수피리어기준 싱글1,400밧 트윈1,600밧(4-10월 비수기기준)대에서 이 만한 조건을 가진 리조트를 찾기는 어렵다.

 

개인적판단으로 이비스파통, 디바나파통, 바우만부리의 수피리어룸, 딜럭스룸보다 이 곳 두앙짓의 수피리어 룸이 여러모로 낫다.

두앙짓 딜럭스룸등급으로 가면 파통의 홀리데이인 메인윙, 밀레니엄파통, 그레이스랜드, 그랜드 머큐어,반타이,센타라 파통등 그 어느 리조트보다 낫다. 그러면서 가격은 더 저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