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두싯타니 라구나/두싯따니 라구나 프로모션/푸켓허니문/가족여행

태초 여행사 2011. 5. 16. 11:16

푸켓리조트추천/푸켓리조트 프로모션/푸켓리조트 할인행상/푸켓허니문/푸켓가족여행/푸켓 신혼여행

 

 

 

태초의 태국정보에서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를 회원들과 한국인들에게 소개하자 많은 분들이 쪽지로 문의를 해왔다.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가 그렇게 좋은가요?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가 사진처럼 예쁜가요?"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를 추천할만큼 좋은가요?" 등등...

 

 

태초의 의견으로는 "현재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가 내놓은 2+1 프로모션 가격으로 다른 5성급 리조트들과 비교할 경우,

푸켓에서 비교가 될만한 리조트는 없다." 가 확실한 답변이다. 전세계 최저가이다.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측에서 2+1 프로모션으로 내놓은 가격을 분석하면, 1박당 3천밧도 안된다는 것인데

이는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측에서 파격적인 요금을 한국시장에 제시한 것이다.

이에 태초클럽은 두싯따니 3박이상 예약시 공항픽업 편도1회 픽업 무료(미니밴 이용시 100밧만 지불)라는 이벤트를 만들었다.

태초의 태국정보 회원들을 위해 출혈을 감수하고 두싯따니 라구나 프로모션에 호응한 것이다.

 

공항 픽업이 편도1회에 700밧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두싯따니 라구나 1박가격은 2700밧에 불과한 셈이 된다.

 

한등급 아래인 푸켓의 4성급 그레이스랜드, 반타이,홀리데이인 메인윙 파통보다도 더 저렴하다.

태국내 모든 여행사 통틀어 태초클럽만큼 더 좋은 가격을 제시하는 여행사는 없다.

말 그대로 세계 최저가이다.

 

태국 호텔예약 사이트로 유명한 사왔디 닷컴에서 현재 가장 저렴한 룸인 딜럭스라군뷰가 1박당 145불이다.

태국 바트로 환산하면 1박당 4천 300밧이 넘는다.

한국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아고다, 호텔패스,아시아룸스 등의 가격도 별반 다르지 않다.

 

태초클럽 여행사가 내놓은 두싯따니 리조트 가격은 거저나 다를 바 없다.

태초는" 2011년 푸켓여행 5성급 리조트는 무조건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이다. 비교할 필요도 없다"고 주장한다.

 

 

 

출처:http://www.sawadee.com/hotel/phuket/dusitlaguna/ 태국유명호텔예약 사이트 사왔디닷컴 요금표

 

 

그렇다면 왜, 이렇게 한국시장에 좋은 가격을 내놓은 것인가?

이유는 한국사람보다 더 한국을 사랑한다는 두싯따니 리조트의 한국통 매니저 때문이었다.

그의 직책은 Assistant Director of Sales Manager로 태국이름은 위왓(Vivat)이다.

그는 약 2년간 한국 서울대에서 공부한 경험이 있으며, 한국어를 읽을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

한국어를 배운지 오래되어 한국어를 능숙하게 하지는 못하지만 기본적인 한국어회화는 어느 정도 가능하다.

그는,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자료를 시간이 나면 들어다 볼 정도의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매니아이기도 하다.

위왓은 방콕 태생으로 뷰유한 가정에서 교육을 받고 자란 느낌이 들정도로 겸손하고, 예의 바르며, 명석한 두뇌를 소유하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젊어보여, 새파란 신입사원 같은 느낌을 주지만 오래 이야기하다보면 품격이 있고, 지식도 많고, 현명하다는 느낌을 찐하게 받을 수 있다.

 

위왓은 태초에게 부탁했다.

"태초님, 회원들에게, 한국 사람들에게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에서 무슨 문제가 있으면 무조건 위왓을 불러 달라고 하세요. 제가 한국 손님들을 위해서라면 가능한한 무엇이든 돕겠습니다. 저는 한국 손님들을 만나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 "

 

 

푸켓리조트-두싯따니 푸켓 라구나 리조트의 우수성은 무엇인가?

 

 

1.가

푸켓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에서 내놓은 두싯따니 리조트의 2+1 프로모션은 세계 최저가이다.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를 잘 아는 호텔관련 전문가들은 1박당 환산한 가격이 3천밧이 안된다는 것에 대부분 놀라고 있다.

참고로 6월1일 숙박부터는 태초클럽이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 2+1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여행객에 한해서는 푸켓공항-두싯따니

리조트가 공항 편도픽업(공항픽업 승용차 700밧은 무료, 미니밴은 100밧만 지불)이 무료이고, 1박당 가격은 3천밧이다.

 

6월 1일 이후부터는 두싯따니 2+1 프로모션(8800밧) 이용시 공항편도 픽업무료(미니밴은 100밧만 지물)

공항 픽업 편도(700밧)무료가 적용되면 1박당 가격은 2700밧에 불과하다.

두싯따니 1박 가격은 4천4백밧에서 3천밧으로 조정되었다.

*위의 가격에는 조식, 세금,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아고다등의 가격과 비교시 주의할 것.

 

옆에 위치한 쉐라톤 오키드가 최저가로 태초클럽 여행사에서 1박당 2700밧에 판매하고 있지만 라구나 단지를 잘 아는 여행객들은 두싯따니 라구나가 오랫동안 쉐라톤보다 500밧이상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지에서 만난 한 50교수 부부는 쉐라톤에서

묵고 있는데, 이 곳이 훨씬 낫다고 말하면서 부러워 할 정도이다. 쉐라톤 리조트는 두싯 라구나와 비교하면 투박하다.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가 조식, 분위기, 비치 접근성 등등 모든 면에서 낫다. 그에 더하여 곧 쉐라톤 그랑데 리조트가 문닫기에

리조트 분위기가 예전같지 않다는 컴플레인들이 나오고 있다.

 

2.분위기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 분위기는 푸켓 최고이다. 푸켓 여행자들이 잘 안다는 르메르디앙, 카타타니 리조트와 비교하면 입구서부터 클래식하면서 차분하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주 이용객들은 유럽인들이며, 아시아인들은 찾아보기 힘들다. 다만, 최근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에서 소개하기 시작하면서 한국인들이 조금 늘었다. 네임밸류가 있는 태국의 대표적인 5성급 리조트이므로 분위기는 고급스럽고 아늑하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것이다.

후아힌 인근 차암의 두싯폴로, 파타야 두싯따니 리조트등을 경험한 여행객들은 두싯따니 리조트들이 태국내 다른 유명 5성급 리조트들과 비교해 품격에 있어서 한 수 위라는 것을 충분히 인정할 것이다.

 

3.조식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의 조식은 푸켓고급 리조트 단지인 라구나단지내에서 가장 낫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이다.

개인적으로 판단하건데, 르메르디앙, 힐튼 아카디아보다 조금 나은면이 있으며, 카타타니와 비교하면 가짓수는 조금 적지만

식사의 질은 한 수위라는 느낌이 있다. 쉐라톤 그랑데보다는 더 낫다.

 

4.룸 컨디션

룸은 생활하기에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며, 욕실 역시 잘 꾸며져 있다. 룸의 분위기는 화사하며, 전망도 비교적 좋은 편이다.

일부 여행객들은 라군뷰를 별로라고 생각할 지 모르지만 태초는 개인적으로 라군뷰를 더 좋아한다.

이유는 라구나 단지의 라군즉, 호수는 일반 리조트의 호수와 전혀 다른 규모로 아늑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이다.

특히, 발코니는 푸켓 5성급 리조트중 가장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5.수영장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 수영장은 아기자기한 나무와 꽃으로 둘러쌓여 있으며, 잘 가꾼 잔디로 주변이 장식되어

분위기가 더할나위 없이 좋다. 5성급 리조트의 수영장으로서 손색이 없는 수영장으로 키즈풀, 수구풀등등이 있다.

 

 

 

 

6.비치 접근성

두싯따니라구나 리조트는 비치가 바로 앞이다. 라구나 단지내 초특급 리조트중 비치 접근성이 가장 우수한 곳이다.

비치가 바로 앞이므로 많은 숙박객들이 바다를 내려다 보면서 망중한을 즐기거나 독서에 빠진 모습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비치 접근성은 아래 지도를 보고 확인이 가능하다. 비치도 파통비치,까론비치,까타비치와 다른 묘한 분위기이다. 고급 리조트단지인 라구나단지내 리조트 이용객들만 보이기에 분위기가 시끄럽지가 않다.

 

 

 

 

7.다양한 프로그램

두싯따니가 칭찬받는 것중 하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다. 사실, 태국의 리조트들을 분석해보면 얼마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가가 리조트의 우수성을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 사실, 리조트는 돈만 많으면 얼마든지 잘 지을 수 있는 것 아닌가?

태초클럽이 한국시장에 내놓은 푸켓 풀빌라- 식스센스 생츄어리 리조트 역시 프로그램이 기존 푸켓풀빌라와는 차원이 다르게

많으므로 풀빌라의 지존이 된 것과 마찬가지로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 역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칭찬을 받고 있다.

두싯따니는 태국내에서 유명한 스파점인 반얀트리스파와 쌍벽을 이루는 앙사나 스파가 있다.

둘은 사실 자매 스파이면서 경쟁관계에 있기도 하다, 두 스파 모두 싱가폴태생으로 오너가 친척관계로 알려져 있다.

두싯따니에서는 카약,윈드서핑등등의 무동력 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키즈클럽 역시 충실하다.

쿠킹스쿨을 비롯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기에 실용적인 신혼여행을 원하는 신혼여행객들에게도 딱 좋은 리조트이다.

 

8.전망

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의 전망은 오션뷰이든 라군뷰이든 아늑하면서 시원하다. 최상의 전망이다.

푸켓에서 이러한 전망을 가진 리조트들은 많지 않다.

 

9.두싯따니 라구나 리조트 레스토랑.

두싯따니 호텔은 에로부터 레스토랑에 강한 호텔체인으로 알려져 있다, 방콕 두싯따니 호텔부터 시작해 두싯따니 파타야, 차암의 두싯폴로, 그리고 두싯따니 라구나 푸켓 리조트에 이르기 까지 음식의 질은 최상이다.태국 유명신문,잡지에서 두싯관련 레스토랑 기사들을 찾아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조식도 맛있다.

 

10.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직원들도 태국을 대표하는 5성급 리조트 답게 서비스 마인드가 좋다.

특히, 한국인 손님들은 한국인보다 한국을 더 사랑하는 두싯라구나 리조트내 고위간부직원인 위왓을 찾으면

두싯 라구나 리조트에서 머물면서 별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푸켓 여행사- 태초클럽이 항상 대기하고 있으므로

패키지 여행못지 않은 안정감을 가지고 두싯라구나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