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방콕쇼핑요지 시암스퀘어 캠핀스키호텔 프로모션/방콕호텔추천/태초클럽여행사

태초 여행사 2011. 6. 20. 02:38

 

 

방콕텔추천-방콕 시암스퀘어 캠펜스키호텔/방콕 쇼핑에 최우선 추천되는 호화 호텔

 



방콕호텔중 가장 좋은 호텔은 어디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여행객들이 적지 않다.

가격이 같다면 손가락에 꼽히는 호텔은 정해지기 마련이지만 가격이 각각 다르기에 답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하다.

 

방콕에서는 오랫동안 만다란 오리엔탈호텔과 페닌슐라 호텔의 경쟁구도에서 더 수코타이호텔이 종종 모습을 드러내는 정도였다.

그러나, 2010년도에 들어서면서 방콕호텔은 세계 유명호텔들의 경연장이 되버렸다.

 

바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캠펜스키호텔, 세인트레지스가 가세해 우열을 가리기가 쉽지 않다.

이들 호텔은 일반 쉐라톤, 힐튼, 메리엇 호텔과 나란히 비교되기를 거부하는 호텔들로 흔히들 6성급이니 7성급이니 하는 말들이 나오는 호텔들이다. 이들 호텔들이 한국에 오픈한다면 아마 1박당 최저가격은 50만원이하에서 불가능할 것이다. 성수기에는 100만원도 넘어가는 가격을 보일 가능성이 높은 호텔들이다.

 

그러나, 방콕은 세계호텔들의 경연장이면서 수요보다는 공급이 넘치는 매우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기에 여행객들은 한국돈으로 1박당

20만원정도면 이들 세계적인 호텔들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호텔들과 다르게 이들 호텔들은 성인2인당 조식부페가 포함되어 있어, 한국

호텔들의 요금과 비교하면 거의 1박당 15만원정도 불과하다고 볼 수 있다. 한국여행사중 방콕호텔예약전문 여행사-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에서 현재 프로모션중이다. 프로모션이 끝나면 1박당 7천밧이상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매우 높은 호텔이다.

 

 

이중, 우리 한국인들에게 가장 권장되는 호텔은 방콕의 명동이라고 불리우는 캠펜스키호텔이다.

캠펜스키 호텔은 독일계 호텔로 유럽에서는 이미 부자들과 연예인들 그리고 고급 관리들이 이용하는 호텔로 유명하다.

 

방콕 시암스퀘어에 위치한 캠펜스키호텔의 장점은 대단히 많다.

우선 다음과 같은 것들이 다른 호텔들과 비교되는 장점이다.

 

1.방콕 최고의 위치이다.

방콕의 명동인 시암스퀘어에서 가장 요지에 있는 시암 파라곤 백화점 바로뒤에 위치한다.

방콕 쇼핑, 맛집 찾아다니기에는 환상적인 위치이다.

 

 

2.방콕 도심의 리조트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방콕요지의 비싼 부동산가에도 널직한 부지를 확보하고 비교적 여유있는 수영장을 지어, 휴양지의 왠만한 5성급 리조트 수영장 분위기보다 낫다. 수영장과 직접 연결되는 풀억세스룸을 가지고 있어 신혼여행객들에게도 많이 추천된다.

 

 

3.룸이크고 고급스럽다.

방콕 5성급 호텔들과 비교되는 부분으로 방이 매우 크고 욕실은 럭셔리 자체이다.

특히 미니바의 음료가 모두 무료이기에, 미니바의 음료를 고려하면 캠펜스키호텔의 방값은 적어도 500밧이상은 할인되는 셈이다.

 

 

4.시설의 규모, 그리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돋보인다.

어줍잖은 5성급 호텔과 비교되는 부분으로 로비는 그야말로 유럽왕실을 연상케하는 규모와 호화스러움을 자랑하며, 다양한 부대시설은

왜 캠펜스키 호텔을 6성급이니 7성급이니 떠들고 있는지 이해가 가는 대목일 정도이다.

 

 

5.캠펜스키의 투자규모는 일반 5성급과 급이 다르다.

캠펜스키호텔의 투자는 독일호텔 재벌인 캠펜스키 그룹, 태국왕가를 비롯 태국을 좌지우지하는 정관계 인사들로 구성되어 호텔구석구석이 일반호텔과는 전혀 다르게 엄청난 돈을 들여 투자했음을 충분히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