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 푸켓 가족여행 최적의 리조트 "라구나 홀리데이클럽"

태초 여행사 2011. 7. 2. 20:10

 

 

   푸켓 가족여행을 위한 최상의 리조트- 라구나 홀리데이 클럽

 

푸켓에서 가족여행으로 가장 좋은 리조트는 어디인가? 라는 질문을 카페에서 종종 받는다.

질문이 쉽지 않다. "좋다"는 표현은 너무나 주관적인 성격이 있기 때문이다.

 

"푸켓에서 가족여행에 제일 좋은 리조트는 가장 비싼 가격의 리조트입니다."가 정답이지만 이러한 대답을 원하는 여행객은 드물다. 여행경비를 고려해서 가장 좋은 리조트가 어디인가?라는 질문으로 이해하면 우선적으로 추천되는 리조트는 몇 곳이 있다.

 

이중 태초의 판단으로는 고급 리조트 단지가 몰려 있는 라구나 단지안 라구나홀리데이클럽(http://www.lagunaholidayclub.com/)이 가장 좋다고 판단한다. 푸켓여행사들도 이구동성으로 라구나홀리데이클럽만큼

좋은 가격을 제시하는 리조트를 찾기 어렵다고 말한다.

 

 

이유는 무엇인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가장 좋은 룸, 시설, 분위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1박에 2인1실 조식포함(12세미만 어린이 2인조식무료)조건으로 스튜디오룸이 2400밧,

         원베드 스위트룸이 2,600밧, 투베드 스위트룸이 2800밧이다.

 

룸의 사이즈가 어느 룸을 가더라도 크나 성인2인이 넘어가면 무조건 원베드룸 스위트나 투베드룸 스위트가 좋다.

가격차가 별로 없기 때문이다.  12세 미만 어린이 2명에 한해 조식 무료라는 조건은 푸켓 리조트중에서 찾아보기 힘들다.

 

그렇다면 시설이 떨어지는 것일까?   

 

라구나 홀리데이클럽은 라구나단지내 리조트중에서 비교적 나중에 지어졌다.

늦게 지어져 알려지지 않았다. 시설은 4성급과 5성급 중간 정도이다. 룸,부대시설, 환경은 5성급으로 나무랄데 없다.

조식부페는 5성급에는 못미치나 먹을만한 것은 많다.

 

라구나 홀리데이클럽 리조트는 룸에서는 푸켓 5성급 리조트와 비교해 모든면에서 앞선다.

원베드룸 스위트나 투베드룸 스위트 가격은 솔직히 현재의 가격은 있을 수 없는 가격이다.

 

전년도 4월에서 10월까지 라구나 홀리데이클럽 리조트의 룸들은 제일 저렴한 스튜디오룸이 3천밧대 초반,

원베드룸은 3천밧대 후반에서 4천밧대 초반, 투베드룸 스위트는 4천밧대 중반에서 5천밧대 초반에서 형셩되어 있었다.

 

그렇다면 가격이 이렇게 떨어진 이유는 무엇인가?

라구나 단지내 리조트들의 공통된 현상으로 라구나단지내 리조트들의 주된 시장은 유럽과 호주 그리고 미국이다.

그러나 미국. 유럽경제가 휘청거리면서 작년부터 경영이 어려워졌다. 아시아를 등한시한 결과 우기철에 방이 텅텅비는 현상이

일어난 것이다.  우기철 방을 채워주는 아시아인들의 중요성을 뒤늦게 인식하고 아시아인들을 타겟으로 한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는 것이다. 가격이 무지막지한 가격이다. 푸켓 4성급이상의 리조트에서 투 베드룸 스위트는 대부분 5천밧이상이다.

 

따라서, 현재 라구나 홀리데이클럽이 내놓은 가격은 무조건 숙박해도 좋을만한 가격이라는 것이다.

현재 푸켓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에서 최저가로 프로모션중이다.

 

 

 

 

 

    라구나 홀리데이클럽 리조트 부대시설

 

라구나 홀리데이클럽 부대시설은 크게 수영장, 휘트니스클럽, 키즈클럽, 레스토랑이다.

수영장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꽤 괜찮은 워터슬라이드도 설치되어 있다.

그러나 라구나 단지안에는 쇼핑몰인 커넬빌리지, 앙사나스파, 라구나 골프장, 승마클럽등이 있어 부대시설은 좋은 편이라 볼 수 있다. 리조트에 정기적으로 운행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주변 리조트나 쇼핑몰 커넬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