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아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호텔 조식부페/방콕강변호텔/방콕호텔추천/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1. 7. 6. 18:56

 

 

방콕 강변의 리조트분위기나는 호텔, 그러나 매우 저렴한 호텔- 아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방콕호텔- 아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호텔은 방콕강변에 위치한 호텔이다. 사판탁신다리를 건너면 바로 나오는 지역에 위치한다.

아이비스 방콕은 태국내 아이비스 호텔들과 인테리어는 똑같다.

 

태국의 대표적인 3성급 호텔로서 아이비스의 특징은 룸이 비교적 작지만 짜임새 있게 배치가되어 전혀 작다고 느껴지지 않는 호텔이기도 하다. 특히 욕실을 보면 아이비스의 특징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욕실크기가 일반 호텔의 50-70%정도에 불과하지만 샤워부스가 있고 있을 것은 다있다. 욕조만 없을 뿐이다. 룸은 대체적으로 화사한 분위기이다.

 

아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호텔의 특징은 다른 아이비스 호텔과 다르게 수영장이 꽤 크다는 데 있다. 심지어는 수영장이 리조트 분위기가 날 정도이다. 방콕호텔중 2천밧이하의 호텔중에서 수영장은 최고라고 말해도 좋을만큼 수영장이 매우 훌륭하다.

차오프라야강이 보이기에 비치 인근에 놓인 리조트와 같은 묘한 분위기를 낼 정도로 매우 좋다.

 

아이비스의 장점은 가격대비 시설, 조식, 분위기, 서비스 마인드가 좋다는 것이다.

아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호텔 역시 이 모든면에서 훌륭하다.

 

1박당 1200-1300밧대의 아이비스 호텔로서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것이다.

조식은 다른 아이비스 호텔과 마찬가지로 훌륭하다. 아코르 계열의 호텔중 비슷한 컨셉의 올시즌 호텔 역시 조식은

가격대비 매우 좋다. 방콕 호텔중 아코르 마크가 있다면 조식은 걱정 안해도 좋다.

 

신선한 야채,과일,주스, 그리고 가격대비 양질의 육류와 요리는 매우 좋다고 칭찬할만 하다.

아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호텔은 방콕호텔예약전문 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