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 프린스 팔레스호텔 조식부페/방콕여행/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1. 7. 28. 00:03

 

 

 

카오산인근 4성급 호텔- 프린스 팔레스 호텔

 

 

방콕호텔- 프린스 팔레스 호텔은 방콕 배낭 여행객들이 주로 가는 카오산에서 비교적 가까운 보배시장 중앙에 자리잡은 4성급 호텔이다. 프린스 팔레스 호텔은 객실이 거의 8백개에 가까운 대형호텔로 태국 개스재벌 회사 소유이다.

 

프린스 팔레스 호텔이 주목받는 이유는 대형 호텔로서 충분한 부대시설,  방콕호텔중 가격대비 매우 좋은 투베드룸, 쓰리베드룸을 비롯 다양한 룸을 확보하고 있어 가족여행에 좋고, 전망 또한 좋기 때문이다. 특히, 카오산 지역이 약 4킬로미터 떨어져 택시로 40-50밧정도면 다다를 수 있는 거리이고, 주변에는 새벽까지도 문여는 보배시장이 있어 활기찬 방콕 로컬시장을 엿볼 수 있어 좋다. 한 때 프린스 팔레스호텔은 한국인 여행객들로 몰린 적이 있었다. 이유는 카오산의 호텔들이 가격대비 시설이 좋지 않고, 조식이 많이 떨어진데 반하여 프린스 팔레스 호텔은 가격대비 좋은 시설과 조식을 제공했기 때문이다.

 

프린스 팔레스 호텔이 오픈하자 가장 피해가 큰 곳은 인근 로열 프린세스 란루앙 호텔이다.

그도 그럴 것이 규모가 작고, 수영장이 작지만 조식이 좋고, 직원들의 서비스가 좋아 어느 정도 인기를 구가하다가 프린스 팔레스 호텔이 오픈하면서 로열 프린세스 란루앙은 여행자들의 외면을 받아 결국은 오너가 바뀌는 사태가 일어났다. 지금은 로열프린세스 란루앙이 대대적으로 리모델링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린다.

 

프린스 팔레스 호텔의 조식은 프린스 팔레스 호텔이 1박당 2인조식포함 1500-1700밧대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중상정도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방콕 스쿰빗 호텔들과 비교하기에는 무리지만 카오산 호텔들과 비교하면 절대우위에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규모가 큰 호텔이라 조용히 식사하기는 쉽지 않다. 패키지 여행객들이 유난힌 많은 호텔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카오산 주변의 호텔들이 많이 떨어지기에 프린스 팔레스 호텔은 아직도 꾸준히 여행객들이 많다.

 

프린스 팔레스 호텔은 방콕호텔예약 전문 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