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 JW메리엇 푸켓 리조트 부대시설/푸켓허니문

태초 여행사 2011. 8. 23. 17:48

 

 

 

푸켓 리조트의 대명사- JW메리엇푸켓 리조트 부대시설

 

태국의 호텔을 10년 넘게 다니면서 얻은 결론이 하나 있다.

프론트 분위기를 보면 그 리조트의 현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리조트프론트 직원들의 웃는 얼굴, 서비스 마인드, 그리고 항상 손님들로 넘쳐나는 푸켓 리조트중 하나가 바로 JW메리엇 푸켓 리조트이다. 푸켓에서는 홀리데이인 파통과 JW메리엇 리조트의 직원들 수준이 가장 높은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JW메리엇 리조트는 어느 부대시설을 가나 친절한 직원들의 모습을 피할 수가 없다. 내가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듯한 표정을  지으면 어느틈인가 직원들이 다가와서 "무엇을 도와드릴까요?'하는 질문에 왜 jw메리엇 푸켓 리조트를 추천하는지 알게 한다.

 

리조트에 숙박하는 여행객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추려고 노력하는 모습들이 곳곳에 눈에 띈다.

어른 자전가만 있는 것이 아니라 유치원생들도 즐길 수 있는 자전거도 있고, 휘트니스 클럽의 기기들은 최고급 기기들로 채워져 있다. 키즈클럽은 상당수의 리조트들이 구색을 맞추는데 급급하지만 jw메리엇은 항상 무언가를 내놓기에 아이들이 항상 바글 거린다. 리조트내 레스토랑이 10곳이 되지만 우기철임에도 대부분 오픈되어 손님들이 많다.

 

레스토랑 요리들이 결코 저렴하지 않지만 값만큼의 질과 맛은 보장되기에 항상 사람들로 북적인다.

스파 역시 리조트 스파 프로그램이 결코 저렴하지 않음에도 종종 풀부킹이 되는 곳인 JW메리엇 푸켓 리조트이다.

주 고객은 메리엇 체인의 명성 탓인지 유럽인이 주류이고 최근엔 여유가 있는 중동계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푸켓리조트- JW메리엇 푸켓 리조트는 푸켓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에서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 태초클럽은 현재 푸켓여행사중 드물게 홀세일러로 등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