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파타야지역사진

파타야리조트 - 힐튼 파타야 호텔/파타야 호텔예약/태초클럽 여행사

태초 여행사 2011. 11. 1. 13:14

 

 

 

태국  방콕, 파타야, 푸켓, 코사무이, 크라비, 카오락, 코창, 후아힌, 치앙마이, 신혼여행,기족여행,배낭여행,호텔,리조트,풀빌라, 투어, 쇼, 스파, 마사지, 교통편 등등 태국여행에 관한한 태국 여행사 -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은 홀세일러로서 또는 전문여행사로서 방콕과 푸켓에 사무실을 두고,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타야는 방콕에서 140킬로미터 떨어진 관광지로 한국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태국내 관광지중 방콕에서 가까우면서 여행비용이 비교적 적게 들기 때문에 젊은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최근에는 주변의 많은 골프장, 가족형 워터파크 리조트 개장으로 인해 골프 여행객들과 가족여행팀이 많이 몰리고 있다.

 

그러나, 파타야는 파타야 지역이 유흥으로는 최고의 관광지라는 명성에 맞게 젊은 여행객들이 많다.

새벽이 더 활기가 있다는 워킹스트릿, 해양스포츠의 메카라고 불리우는 파타야 산호섬, 파타야의 농녹빌리지, 미니시암, 파타야파크, 수상시장, 진리의성전, 백만년 공원, 카오키여우 오픈주, 시랏차 호랑이 공원 등등으로 인해 파타야는 일년내내 관광객들이 붐빈다.

 

따라서 파타야 관련 여행정보 카페, 사이트에는 매일 파타야에서 위치가 가장 좋은 호텔이 어디인가?  쇼핑 식사하기에 가장 좋은곳은 어디인가라는 질문이 끊이지 않는다. 파타야에서 위치가 가장 좋은 호텔은 파타야 최대 쇼핑센터인 파타야 소이9의 파타야 센탄과 같이 사용하는 파타야 힐튼호텔이다.

 

주변에 알카자쇼, 티파니쇼장이 있는 파타야 한인 식당으로 소문난 한우리 식당이 있어 파타야 여행객들에게는 최근 추천1위로 손꼽는다.

서비스 마인드, 전망, 시설, 분위기등에서 파타야에서는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다.

 

파타야 힐튼호텔은 파타야 리조트, 투어, 스파, 쇼등등에서 최상의 가격을 선보이는 태초클럽에서 현재 좋은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