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 -센타라 애쉴리 파통 리조트 수피리어룸 /푸켓호텔예약 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1. 11. 13. 18:49

 

 

 

 

푸켓리조트 -센타라 애쉴리 파통 리조트 수피리어룸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인기있는 관광지로,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일단 푸켓은 국제공항으로 다양한 비행편이 있고, 푸켓 팡아만, 피피섬, 시밀란섬등 세계적인 관광지가 많아 일년내내 관광객들이 많다.

푸켓 지역중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은 파통이다. 이유는 파통 지역에 다양한 호텔, 레스토랑, 바, 쇼핑, 마사지시설등등이 풍부하기 때문에

여행자들이 선호한다. 그에 더하여 밤이 낮보다 더 환하다고 할 정도로 파통의 밤은 이국적이면서 휘황찬란하다.

 

센타라 애쉴리 파통 리조트는 태국의 대표적 호텔체인인 센타라 그룹호텔체인의 버짓개념의 3성급 호텔이다.

푸켓 여행자의 중심인 파통에 위치한 호텔로, 정실론, 방라로드까지는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이기에 푸켓을 즐기고 싶은 젊은 여행자들이 주로 찾는 호텔이다. 객실은 수피리어룸만 110개가 있다.

 

센타라 애쉴리 파통 리조트는 푸켓파통에서 위치로는 가격대비 최상으로 볼 수 있을 정도이다. 호텔내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햄버거, 샌드위치류가 80-90밧정도로 일반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다. 휘트니스클럽, 수영장 부대시설도 무난한 편이다.

 

단점은 조식이다. 가격을 고려하면 무난하다고 볼 수 있지만 태국내 관광지 어느 곳에나 있는 센타라 체인 호텔이 조식이

뛰어나다고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센타라 애쉴리 파통의 조식은 아쉬운 점으로 남는다.

 

 

센타라 애쉴리 호텔의 룸은 다른 리조트들과 다르게 수피리어룸만 110개 있다.

수피리어룸이라고는 하지만 센타라 애쉴리 리조트룸의 크기와 컨디션이 일반 4성급 호텔보다 낫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룸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최상이다. 룸안에서는 인터넷접속이 무료이며. 욕실도 왠만한 4성급 호텔을 능가한다.  미니바에는 생수 2개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인근 세븐 일레븐에서 음료등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냉장보관해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룸안에는 안전금고가 있어 여권, 카매라등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베란다가 있어 답답하지않으며, 빨래하기에도 좋다.

 

센타라 애쉴리 파통 리조트는 푸켓 허니문, 리조트,풀빌라, 투어,스파, 쇼, 교통편등등을 최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푸켓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