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파통호텔- 파통롯지호텔 전경,입구,로비,수영장, 분위기/Patong Lodge Resort

태초 여행사 2011. 12. 16. 02:07

 

 

파통호텔- 파통롯지호텔 전경,입구,로비, 수영장, 분위기/Patong Lodge Resort

 

 

푸켓은 태국 휴양지중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유명관광지이다. 물론, 한국외에, 일본, 홍콩, 싱가폴, 중국은 물론이고, 유럽.미국, 러시아인들이 즐겨 찾는

지역으로 일년내내 관광객들이 많다. 푸켓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지역은 당연히 푸켓 여행자의 중심인 파통 지역이다.

 

이 지역은 다양한 호텔, 레스토랑, 바, 마사지샵, 쇼핑몰, 은행들이 몰려있어 여행하는 것이 매우 즐거운 지역이다.

특히 5성급 호텔부터 게스트하우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소가 있고, 왁자지껄한 분위기의 호텔이 있는 반면, 외곽에는 조용한 분위기를 가진 숙소들도 있다.

 

파통의 호텔중에서 파통롯지 리조트는 파통비치 북단에 위치한 호텔로 바로 옆이 4성급 블루마린 리조트이다.

파통롯지 리조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3성급 호텔숙소 수준이다. 엄격히 말하면 2.5성급 숙소로 봐도 좋다. 영어단어 롯지(Lodge) 는 "시골 오두막 산장"을 의미한다. 파통 롯지호텔은 파통북단 산자락에 자리를 잡고, 수수한 모습을 지니고 있어 롯지라는 이름은 어울리는 느낌이다.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매우 우수하다.

 

호텔룸 가격이 비수기 기준으로 1박당 1000밧 수준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룸과 부대시설은 준수한편이고, 조식은 불평하기에는 무리이다. 파통의 게스트하우스들이 좁고 어두운 방인데도1박에 조식 불포함 600-700밧이므로, 파통롯지 호텔의 경우 널직한 룸과 수영장, 그리고 조식이 제공된다는것을 감안하면 가격은 무난하다고 볼 수 있다.

 

파통 북단에 위치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조용하면서 느긋한 호텔 생활을 하고 싶은 여행객들게는 굿이다.

숙박객들을 보면 의외로 유럽인들이 많다. 아시아인들은 드물다. 파통비치까지는 걸어서 7-8분 거리이고, 파통의 중앙인 정실론이나 방라로드까지는 도보로 30-40분 거리이다. 툭툭이를 탈 경우 10분내로 파통의 중앙을 갈 수 있으며 이 때 요금은 차 1대당 200밧이다.  주변에는 세븐일레븐, 저렴한 로컬레스토랑들이 있다. 그리고, 파통에서 가장 멋진 전망을 가지고 있다는 반림파 레스토랑겸 바가 바로 앞에 위치한다. 파통의 레스토랑, 마사지, 쇼핑, 비치등을 마음껏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는 비추이다.

 

파통 롯지 호텔은 푸켓허니문, 가족여행, 풀빌라, 리조트, 투어,스파,쇼등을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로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