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 홀리데이인 푸켓리조트 메인윙 수영장 /푸켓허니문/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1. 12. 21. 18:36

 

 

 

 

푸켓리조트- 홀리데이인 파통리조트 메인윙 수영장

 

 

푸켓리조트중에서 교통(위치), 서비스 마인드, 조식부페,룸컨디션이 좋은 곳은 어디일까?

사실, 푸켓의 리조트들은 대부분 가격만큼의 질을 가지고 있다. 즉, 비싼호텔이면 원하는 조건에 부합된다는 것이다.

위치좋고, 룸좋고, 조식부페좋고,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호텔은 당연히 5성급 호텔이 될 수 밖에 없다.

 

푸켓에서는 홀리데이인 파통,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 웨스틴 시레이베이, 두싯타니 라구나, 인디고펄, JW메리엇 리조트등이 인기가

많은 5성급 리조트로 각각 위치, 시설, 규모, 서비스 마인드에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중 한국인들에게 우선적으로 추천을 받는 리조트중 하나는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이다.  

 

푸켓여행자의 종심이 파통비치 지역에서 인기도 1,2위를 다투는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는 두개의 건물로 되어 있다.하나는 오래전에 지은 메인윙이고, 다른 하나는 2005년경 지은 부사콘윙이다. 전자는 파통비치 바로 앞이고, 후자는 메인윙 뒤에 놓여 비치쪽에서는 도보로 5-6분 거리에 위치한다.

 

홀리데이인 파통리조트는 푸켓리조트중 끊임없는 리노베이션과 철저한 직원교육, 그리고 철저한 관리로 정평이 나있는 호텔이다. 과거, 그레이스랜드 리조트가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의 아성에 도전했지만 지금은 비교도 안될정도로 격차가 벌어져 그레이스랜드 리조트는 패키지 전용의 리조트로 격하되었고,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는 유럽과 아시아의 부유층 여행객들로 항상 만원인 호텔이 되었다. 최근에는 밀레니엄 파통 리조트가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지만 위치를 빼놓고는 어느 부분에서도 홀리데이인 파통을 능가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그만큼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의 장점은 많다.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의 메인윙 수영장은 뒤에 위치한 부사콘윙 수영장과 비교하면 좀 작다. 그러나, 따지고 보면 그렇게 작은 것도 아니다. 2008 2009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감행한 후 밋밋한 메인윙 수영장은 환상적인 분위기로 바뀌었다.

 

파통비치 지역에서 이 정도의 크기와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리조트는 많지 않다.

두앙짓 리조트와 낡은 다이아몬드 클리프 리조트 정도만 수영장이 더 클 뿐이다.

 

게다가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는 어린이들을 위한 수영장을 건물옆으로 별도로 두고 있다. 작은 워터슬라이드도 있어 아이들의 천국이라 불리우기에도 좋다.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를 가면서 항상 느끼는 것은 직원들의 손님을 대하는 태도, 아이들을 우선적으로 배려하는 태도는 다른 리조트들이 한번 공부해야할 부분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매우 훌륭하다.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는 푸켓여행사 -태초클럽과 매우 가까운 관계이다. 한국 여행사중 보기 드물게 할당량을 주고 있는 상황이다. 만약 태초클럽 여행사에서 예약이 안된다면 다른 한국인 여행사에서도 예약은 되지 않을 정도로 태초클럽을 특별한 파트너로 고려하고 있다.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 를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