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 카타팜 리조트 조식부페/Kata Palm Resort/Taechoclub

태초 여행사 2012. 1. 24. 23:27

 

 

푸켓리조트- 카타팜 리조트 조식부페

 

 

푸켓의 매력은 많다.

아름다운 바다,해변, 섬, 가격대비 높은 수준의 투어 그리고 다양한 리조트와 레스토랑...

 

푸켓의 매력중 가장 눈에 끄는 것은 개성이 각각 다른 수 많은 해변이다.

일년내내 해양스포츠가 가능하면서 해가저물 무렵 비치가 도로변에 늘어선 생점들과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조명과 일몰의 조화가 아름다운 파통비치..

시원스런 해안선이 일품인 카론비치...그리고 어머니의 품처럼 아늑하면서 따스한 느낌을 주는 카타비치...

이외에도 푸켓공항인근 마이카오비치, 나이양비치, 카말라 비치, 수린비치, 나이한 비치등이 저마다 개성을 뽐낸다.

 

푸켓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가 어디인가? 하면 푸켓을 잘 아는 이들은 카타비치를 추천하는제 주저하지 않는다.

파통비치처럼 분주하지 않으면서 하루에도 여러번 물빛이 변하는 카타비치를 바라보다보면 하루가 금새 다 갈 정도이다.

 

카타비치에는 수많은 리조트가 있다.

낡고 위치의 단점이 있으면서도 비치와 붙어있고, 태국적인 정원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있는 5성급의 카타타니 리조트와

카타비치의 중앙에 위치하고 비치와 접하고 있어 카타비치 지역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카타비치 리조트가 인기가 있다.

그러나, 이들 두 리조트의 가격은 매우 높다. 물론 종종 카타비치 리조트는 태초클럽 여행사를 통해 저렴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는 하지만

여행지를  아껴써야 하는 여행장의 입장에서는 아직도 높은 상대인 것은 마찬가지이다.

 

카타타니 리조트와 카타비치리조트를 제외하면 푸켓리조트 카타팜 리조트가 우선적으로 추천된다.

카타비치 지역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로 아늑한 분위기, 멋진 수영장이 일품이기 때문이다.

리조트는 지은지 오래되어 룸은 좀 낡고, 부대시설은 부실한 면이 없지 않으나 가격이 매우 저렴한 숙소중 하나이기에

가격대비 추천을 많이 하는 리조트이다. 우기철에는 2인1실 조식부페,세금, 봉사료 포함 1박당 1200-1300밧대에 형성되어 있어

여행비을 아껴 써야 하는 여행객들에게는 환상적인 조건을 제시한다. 게다가 룸안에서  인터넷 이용도 무료이므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리조트입구 주변에는 레스토랑, 바, 미니마트, 베이커리샵등이 있고, 환전소등도 멀지 않아 숙소로서 위치가 나쁘다고 보기도 어렵다.

 

카타팜 리조트의 조식부페는 가격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다. 푸켓의 조식없는 게스트하우스들이 1박당 700밧내외라는 것을 감안하면

멋진 수영장, 편안한 룸, 그리고 인터넷이 무료이기에 조식부페가 좀 부실한 느낌을 준다해도 받아들일만하다.

 

조식에는 태국요리 3-4가지, 오믈렛 스테이션, 햄, 베이컨, 소시지, 치즈, 샐러드, 빵, 시리얼, 쥬스, 우유, 과일등이 제공된다.

 

 

푸켓 리조트 카타팜 리조트는 푸켓가족여행, 신혼여행,투어, 스파, 마사지,쇼, 디너부페, 교통편 등등에서

최상의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