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 aloft 방콕/어로프트 수쿰빗소이 11, 스타우드 W호텔 계열 4.5성급 호텔 전경,로비,주변 분위기, 방콕호텔예약 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2. 3. 3. 16:34

 

 

 

 

 

방콕호텔추천- aloft 방콕/어로프트 수쿰빗소이 11, 스타우드 W호텔 계열 4.5성급 호텔 전경,로비,주변 분위기

 

 

방콕은 세계호텔의 경연장이라고 불리울만큼 경쟁이 매우 심한 시장이다. 세계 최대의 호텔체인인 스타우드 호텔그룹의 세인트레지스, 럭셔리컬렉션, 쉐라톤,르메르디앙, 웨스틴호텔들,, 메리엇계열의 jw메리엇, 르네상스, 힐튼 계열은 물론, 프리미엄 5성급 호텔을 표방하는 페닌슐라, 만다린,르부아, 한사르,캠핀스키 호텔등이 방콕의 요지를 차지하고 저마다 개성을 자랑하고 있다.

 

 

방콕은 5성급 호텔들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반면 4성급에서는 경쟁이 비교적 느슨한 상황이었다.

방콕 4성급 호텔중에서 눈에 띄는 것은 노보텔, 라마다, 푸라마, 파크플라자, 래디슨,S호텔, 시트인 계열 정도에 불과했고, 나중에는 쉐라톤 계열의 포포인트 호텔이 참여했다. 그러나, 5성급 호텔시장과 비교하면 열세인 것이 사실이었다. 오히려 3성급의 호텔들이 4성급 호텔시장을 넘볼정도로 활동이 두드러졌다. 3성급에서는 아이비스 호텔, 올시즌 계열의 호텔들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그러나, 최근에 스타우드호텔 체인의 럭셔리 호텔인 W호텔계열 aloft가 수쿰빗골목중 가장 번화한 수쿰빗소이 11에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aloft 방콕호텔은 4성급과 5성급 중간의 호텔등급으로 보기에 딱 좋은 시설을 가지고 있다. 기존 쉐라톤 계열의 4성급호텔인 포포인트 수쿰빗 호텔과 비교하기에는 너무나 억을할 정도의 시설, 분위기,룸을 자랑한다. 모든면에서 낫다.

 

룸과 부대시설, 서비스 마인드등을 고려하면 거의 5성급 수준이고, 룸에 관한한 5성급 호텔과 비교해 떨어지는 것이 없다.

건물외관, 로비분위기, 룸 컨디션, 부대시설, 그리고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첨단을 걷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한  각종 다양한 서비스등은 기존 5성급 호텔들도 시도하지 못한 부분이다. 그에 더하여 어로프트호텔앞의 방콕 유명바인 베드서퍼클럽 무료입장등의 혜택은 어로프트호텔만의 장점이라 20-30대 여성과 커플들, 신혼부부들에게는 환상적인 호텔이라 볼 수 있다.

 

 

호텔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바, 은행, 세븐 일레븐, 한식당, 마사지점,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바슈 환전소등이 위치하며, 방콕 지상철역 나나역이 도보로 7-8분거리, 그리고 호텔에서 아속 핼쓰랜드 마사지점, 터미널 21쇼핑몰, 아속역, 나나역등으로 무료툭툭이 서비스를 해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aloft 방콕호텔에서 방콕호텔, 투어, 마사지, 스파, 쇼, 디너크루즈, 디너부페등을 저렴하게 예약 대행해주는 방콕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이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호텔에서 무료 툭툭이 서비스를 해주기에 여러모로 편리하다고 볼 수 있다.

 

 

aloft 방콕호텔은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