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모범여행사

태국호텔예약- 태초클럽 여행사 Vs. 아고다 호텔예약사이트

태초 여행사 2012. 5. 6. 06:10

 

 

 

태국호텔예약- 태초클럽 여행사 Vs. 아고다 호텔예약사이트

 

 

1.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은 한국에 태초클럽이라는 여행사 법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아고다는 한국 여행사 법인이 없습니다. 한국에 세금을 내지 않습니다.

 

2.태초클럽 여행사 호텔요금에는 2인조식부페, 세금, 봉사료가 포함되어 더 이상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아고다 호텔요금 상당수는 2인조식부페, 세금, 봉사료가 포함되어지 있지 않거나 포함되어 있더라도 태초클럽 여행사 요금이 대부분 더 저렴합니다.

 

3.태초클럽여행사는 홈페이지에 문의란이 별도로있어 호텔예약변경, 취소관련 문의란과 전화번호가 게재되어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호텔예약사이트는 문의란이 전혀 없으며, 전화를 해도 영어를 사용해야 하는등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아 불편합니다.

 

4.태초클럽 여행사는 한국과 태국에 각각 여행사 사무소가 있어 필요할 경우, 전화를 하면 즉각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고다는 한국과 태국에 사무소가 없어 호텔예약시 문제가 있을 경우 도움받기 쉽지 않습니다.

 

5.태초클럽 여행사는 네이버, 다음등에 태초의 태국정보 여행카페를 운영하면서 태국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여행자들에게 도움을 주지만

아고다는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고다 호텔예약사이트가 태초클럽 여행사에 앞서는 것은 홈페이지 사용의 편리함과 신용카드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태초클럽은 5월 15일 이내로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신용카드가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참고로 태초클럽은 국내여행사로 신용카드 사용에 따른 소비자의 부담이 없지만, 아고다 호텔예약사이트는 국내 여행사가 아니므로 해외승인이 나야하며,

이에따른 해외카드 사용수수료를 별도로 지불해야하기에 여행자들은 호텔예약 비용이외에 해외승인에 따른 비용을 추가적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태초클럽은 아고다호텔예약사이트 홈페이지 수준으로 홈페이지를 만들기위해 노력중입니다.

앞으로 한국인들은 한국에서 저렴한 금액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태국호텔을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