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 JW매리엇 수쿰빗 조식부페/태초클럽
방콕 5성급 호텔 중 가장 품위있는 호텔이 어디인가라는 질문에 답하기는 쉽지 않다.
방콕을 잘 아는 여행자들은 페닌슐라, 세인트레지스,한사르, 수코타이 호텔, 반얀트리방콕호텔등을 말한다.다들 좋은 호텔들이다. 그러나, 한국인의 정서를 고려하면 아무래도 수쿰빗 아속의 쉐라톤그랑데 수쿰빗이나 JW매리엇 수쿰빗 호텔을 추천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두 곳다 한국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5성급 호텔이고, 서비스마인드, 시설, 위치 모두 좋기 때문이다.
이중 JW매리엇 수쿰빗 방콕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JW매리엇 수쿰빗 방콕호텔은 매리엇계열중 가장 높은 등급인 JW등급이고, 한국에서도 서초동 JW매리엇이 있어 호텔의 격조높은 서비스, 시설,조식등을 맛본 사람들은 고개를 끄덕인다. 사실, 세계 어디들 가도 JW 매리엇은 해당지역에서 최상의 호텔로 추천받고 있다.
방콕 JW매리엇 수쿰빗 호텔은 일반 5성급 호텔과는 약간 차별화를 두기위하여 흔히 프리미엄 5성급 호텔이라는 명칭을 종종 사용한다. 그만큼 자존심이 강하다. 과거 해당 고위 매니저를 만나서 룸 레이트가 주변 5성급 호텔과 비교해 너무 높으니 좀 일정기간 프로모션을 했으면 좋겠다는 의사를 밝혔지만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만큼 프라이드가 강한 호텔이다.
JW매리엇 수쿰빗 방콕호텔은 단점을 찾아내기 어렵다. 모든 것이 최상이기 때문이다. 다만 가격대비 룸조건이 조금은 미흡하다는 판단이다. 방이 보통크기이고, 룸이 지금 리노베이션중이기는 하지만 최근에 지은 호텔들과 비교하면 어딘가 모르게 약간은 낡은 느낌도 배제하기 어렵다. 그외에 시설, 서비스마인드, 조식,위치는 좋다.
특히 조식부페의 질은 솔직히 방콕에서 가장 비싸다는 캠핀스키,페닌슐라 호텔과 비교해 한수위인 느낌이다.
조식부페를 가장 중시하는 여행객이라면 JW매리엇 수쿰빗 호텔을 추천한다. JW매리엇 조식부페는 요리의 다양성, 맛과 질에서
매우 우수하다. 다양한 스테이크, 생선요리, 고급 소시지, 베이컨, 치즈류, 특히 제과 부분에서는 매우 강하다.
호텔인근에는 지상철역으로 수쿰빗 나나역이 위치한다.
JW매리엇 수쿰빗 방콕호텔은 방콕호텔,투어, 스파,쇼, 디너크루즈,골프여행 등등에서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서비스 역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