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북부/레스토랑·바

치앙마이 레스토랑겸 바- 파인땡스/Fine Thanks

태초 여행사 2012. 5. 23. 16:13

 

 

 

 

치앙마이 레스토랑겸 바- 파인땡스/Fine Thanks

 

 

치앙마이 지역은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도시이다. 물가가 저렴하고, 공기 좋고,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가진 멋진 레스토랑, 바가 많다,

물론 호텔비도 타 지역과 비교하면 대략 70% 수준이다. 그렇다보니 저렴하면서도 매력적인 치앙마이를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특히, 치앙마이 지역의 레스토랑과 바는 태국 방콕, 푸켓, 파타야, 코사무이지역과는 다른 묘한 매력이 있다.

치앙마이 타페게이트, 나이트바자, 님만헤민같은 지역외에 치앙마이 외곽에는 멋진 레스토랑이 많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맥주한병에 보통 80-120밧정도이다.

 

요리도 50-200밧대가 대부분이라 2-3명가면 보통 500-800밧정도면 충분하다.

치앙마이 레스토랑, 바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것은 서빙하는 치앙마이 여성들이다.

치앙마이 지역의 여성들은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 미스 유니버스가 두명이나 나온도시이다.

한국은 아직도 한명도 나오지 않았다. 장윤정양이 2등한 것이 전부이다.

 

파인땡스는 멋진 분위기, 저렴한 가격, 그리고 아주 상냥하게 맞이해주는 늘씬한 키의 치앙마이 여성들로

매일 치앙마이 현지인들과 외국인들로 북적인다.

 

만의 하나 치앙마이 파인땡스 여직원들을 우습게 보았다가는 혼날수(?) 있다.

상당수가 인근 치앙마이 대학등 대학생들이거나 휴학생들이기 때문에 자존심이 강하다.

그러나, 수준 높은 매너를 보이면서 적절히 영어를 구사하면 이들 여직원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수 있다.

파인땡스에서는 실내외 공간이 있으며 실내공간은 오후8시부터 라이브를 한다.

 

주소는 Chang Phueak,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300

전화: 053-213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