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공지

태초클럽 여행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타이항공 항공권을 취급하기를 원합니다.

태초 여행사 2012. 7. 22. 20:07

 

 

 

 

태초클럽 여행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타이항공 항공권을 취급하기를 원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운영자이자 태초클럽 여행사 대표 태초입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2011년 1월에 오픈해, 2012년 7월 현재, 태국전문 여행사로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태국전문 여행사중, FIT 여행객들이 가장 많은 여행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불과 1년정도의 짧은 역사를 가진

여행사지만 현재의 결과는 신문광고하는 메이저 여행사와 비교해도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태초의 판단이 맞다면 태국관련 여행사로는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만한 수준의 고객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서울, 방콕, 푸켓에 여행사 법인이 있으며,법인통장과 신용카드만으로 결재를 할 정도로 투명하게

경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이 여행비용을 안심하고 태초클럽여행사에 맡길 수 있도록 신용보증보험에 가입을 했습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타이항공 항공권을 취급하기를 원합니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저가항공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푸켓의 경우, 태초클럽 여행사는 성수기, 비수기 할 것 없이 1년 내내 상당 부분의 항공권을 소진시킬 능력이 있습니다.

기회가 허락된다면 2-3년 내에 태초클럽 여행사가 어떤 여행사인지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여의치 않다면 우선 비수기 기간만이라도 항공권 판매를 하기를 원합니다.

비수기 기간이라도 어느 여행사보다 좋은 실적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결코 실망을 안겨 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타이항공 관계자 여러분,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에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취급시 필요한 모든 서류, 절차, 보증금 등등은 철저하게 항공사 규정에 따를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태초클럽 대표 태초 배상

 

 

 

*연락처는 태초 이 메일 주소:chungsoo65@naver.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