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 포토호텔푸켓 카타비치 오션홀룸/푸켓 허니문 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3. 9. 8. 23:27

 

 

 

 

푸켓리조트- 포토호텔푸켓 카타비치 오션홀룸/푸켓 허니문 태초클럽

 

포토호텔 푸켓은 푸켓남쪽 카타비치 언덕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79개이다. 사진을 주제로 한 리조트로

푸켓에서는 디자인 감각이 매우 좋은 호텔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을 테마로 하는 부띠끄호텔로 불리우기도한다.

 

언덕에 지어져 카타비치를 내려다 보는 뷰는 매우 좋다, 언덕에 지어져 계단이 많아 어린이, 노약자들에게는

어울리지 않다. 젊은 커플, 디자인을 중시하는 여행객들, 가격대비 멋진 룸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는 그만이 호텔이다.

호텔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휘트니스클럽, 스파시설, 레스토랑,바 등이 있다.

 

장점은 5성급 리조트가 부럽지 않은 룸, 뷰, 다지인이고 딘점은 카타비치 중앙에서 오르락내리락 하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다는것이다. 객실수가 많지 않아 부대시설이 다양하지 않은 특성이 있다.

 

오션홀룸은 오션뷰룸의 다른 이름으로 룸 크기는 46,5sqm이다. 룸은 5성급 리조트 수준의 룸과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룸에는 안전금고, 커피포트, 커피와 차셋트, 책상, 의자, 욕실에는 샤워부스, 세면도구, 욕조가 있다.

 

포토호텔 푸켓 카타비치 리조트는 항공권,ROH,클럽메드, 가족여행,신혼여행,리조트,풀빌라, 투어,스파,쇼,디너부페,교통편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를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