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호텔·리조트

파타야호텔- 디바리 좀티엔비치 파타야호텔 딜럭스룸/태국전문여행사 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4. 11. 3. 19:38

 

 

 

파타야호텔- 디바리 좀티엔비치 파타야호텔 딜럭스룸/태국전문여행사 태초클럽

 

 

 

디바리 좀티엔 파타야 비치 리조트는 파타야 남쪽 좀티엔비치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로 총 객실수는 500개이다. 좀티엔비치에서는 호텔이름을 여러번 바꾸었기 때문에 새로운 호텔인가 묻는 경우도 있는데 사실은 오래된 호텔중 하나이다. 디바리 좀티엔 파타야 비치 호텔전에는 푸라마 좀티엔비치 파타야 호텔이었다.

 

호텔의 장점은 전객실 오션뷰, 널직한 룸, 조용한 위치, 다양한 부대시설이고, 단점은 룸, 부대시설이 조금은 오래되었다는 것이다. 객실이 많다보니 패키지 여행객들이 많다. 아침 조식을 먹을 경우 조식당은 바글거린다. 그러나 오전 10시만 되면 매우 조용해지는 호텔이다. 패키지여행객들이 여행사 버스를 타고 다 떠난 것이다.

 

파타야 중심부인 센트럴 페스티벌 쇼핑몰, 파타야 깡이라 불리우는 센트럴 파타야, 워킹스트릿으오릐 이동은 어렵지 않다. 비치가 도로변에서 20밧 정기 성테우를 쉽게 탈 수 있기 때문이다. 돌아올 때에는 싸이성이라 불리우는 세컨도로 워킹스트릿 인근 교차로 에서 돔티엔비치 방향으로 가는 성테우를  타면 된다.

 

딜럭스룸은 룸 크기 40sqm로 수피리어룸과 비슷하다. 나은 점은 인테리어, 욕실이 모던하게 꾸며져 있다는 것이다. 룸에는 소파,책상,의자, 커피포트, 커피와 차셋트, 목욕가운, 실내화등이 있고, 욕실에는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욕조, 샤워기가 있다.

 

디바리 좀티엔비치 파타야 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으로도 예약,문의가 가능하며,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이 예약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