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호텔·리조트

파타야리조트추천-쉐라톤파타야리조트 전경,로비,주변환경,위치,지도/파타야신혼여행 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4. 11. 4. 01:27

 

 

 

파타야리조트추천-쉐라톤파타야리조트 전경,로비,주변환경,위치,지도/파타야신혼여행 태초클럽

 

 

쉐라톤 파타야 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브랜드로 스타우드 호텔그룹을 대표하는 5성급 리조트이다. 태국에는 방콕 수쿰빗 아속과 파타야, 크라비에 쉐라톤 호텔이 있다. 쉐라톤 파타야 비치 리조트는 파타야비치와 좀티엔 비치가 만나는 프라탐낙힐이라는 언덕에 위치하며 총 객실수 156이다. 언덕에 위치하나 자그마한 개인비치를 가지고 있으며, 자연비치가 물이 차오를 때에는 이용하기 불편해 이를 대신한 인공비치를 만들어 불편함을 해소하고 있다.

 

쉐라톤 파타야 리조트는 파타야 5성급 리조트와는 사실상 성격이 다르다. 파타야 5성급 리조트들이 대부분 해변의 고층빌딩 구조를 가지고 있어 수많은 객실을 가질 수 있었지만 쉐라톤 파타야 리조트는 주변환경과 조화를 이루기위해 2층 구조가 대부분이라,객실이 많지 않다. 그렇다보니 하나를 짓더라도 고급스럽게 짓자는 오너의 생각이 반영되었는지 룸들이 빌라구조이고, 하나같이 품격이 있는 인테리어로 마감되었다. 룸의 인테리어는 태국 왕실 전통 가옥의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한 듯한 분위기이므로 결코 가볍지 않다.

 

리조트 입구, 로비 역시 나무 소재를 많이 이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조트내의 산책로, 건물외관도 조용하면서 아늑하게 꾸며놓아 유럽 부유흥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분위기이다. 수영장도 콘크리트 구조물이 노출되는 것을 최대한 배제하고, 나무, 꽃으로 가려서 어느 자연농원안에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수영장 같은 분위기이다.

 

리조트의 단점은 위치이다. 주변에 상가시설이 전무하다, 결국 리조트 앞의 자가용택시와 흥정해서 센트럴 페스티벌 쇼핑몰, 센트럴 파타야, 워킹스트릿을 다녀와야 한다. 보통 200밧정도에서 흥정한다. 요령은 리조트안으로 들어오는 성테우, 자가용 택시를 이용하거나 조금 걷다가 만나는 택시들과 흥정해서 시내로 가는 것이다.

 

 

쉐라톤파타야 리조트는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으로도 예약,문의가 가능하며,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이 예약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