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호텔·리조트

파타야호텔추천- 튠호텔 파타야 더블룸/태국호텔예약 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4. 11. 7. 00:13

 

 

 

파타야호텔추천- 튠호텔 파타야 더블룸/태국호텔예약 태초클럽

 

 

튠 호텔 파타야는 세계적인 저가항공사인 에어아시아 호텔소유의 버짓개념의 저렴한 3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192개이다.

파타야 북부  알카자쇼장 길 건너에 위치하며, 파타야 지역에서는 저렴하면서 깨끗한 호텔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1박당 2인 조식포함 1000밧내외의 요금으로 파타야 배낭여행자, 장기여행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파타야에서는 저렴한 가격을 고려할 때 최우선으로 추천되는 호텔이다. 사실 튠 호텔 파타야가 오픈되기전에는 옆의 아이비스 파타야가 파타야 저가호텔의 대명사로 일년내내 풀부킹이었는데 튠 호텔 파타야가 오픈하면서 아이비스 파타야 호텔은 건기를 제외하고 풀부킹되는 경우가 많지 않게 되었다. 그만큼 튠 호텔 파타야는 아이비스 파타야 호텔에 영향을 주고 있다.

 

주변에는 알카자쇼, 티파니쇼, 빅씨할인점, 식당가, 한우리 한식당, 렛츠릴랙스 마사지, 아유타야 마사지점등이 있고,

10밧 정기노선의 성테우를 이용할 경우, 센트럴 페스티벌, 로열가든 플라자, 워킹스트릿으로의 이동이 매우 쉽다.

 

튠 호텔의 부대시설은 간단하다. 1층의 탐앤탐스 커피샵겸 조식당이 전부이다. 룸도 간단하다, 룸에는 커피포트, 커피와 차셋트등이 주어지지 않는다. 룸의 비품등을 최소화 시키고 호텔요금을 낮추는 방식으로 경영하고 있다,

 

더블룸, 트윈룸은 룸 크기 18sqm로 크지 않다. 더블룸은 호텔에서 130개이고, 트윈룸은 62개로 더블룸이 더 많다. 커넥팅룸은 단지 2개에 불과하다. 더블룸에는 킹사이즈 베드(일반 호텔 킹사이즈베드보다는 작음), 안전금고, TV, 타올 정도가 구비되어 있다. 일반 3성급호텔에 비해 서비스제공은 많지 않다

 

튠호텔 파타야는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으로도 예약,문의가 가능하며,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이 예약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