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공항호텔-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아마란쓰 수완나품공항호텔 런치부페

태초 여행사 2014. 12. 26. 18:29

 

 

 

 

방콕공항호텔-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아마란쓰 수완나품공항호텔 런치부페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아마란쓰 수완나품공항호텔은 수완나품공항인근 5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278개이다. 수완나품공항인근 호텔중 가장 큰 규모의 호텔로 널직한 부지, 멋진룸,부대시설, 편리한 교통, 저렴한 음식값을 가진 호텔로 알려져 있다. 공항에서는 차로 10분 거리이고, 매 시간마다 무료왕복 셔틀버스가 있다. 특히 호텔에서 메가방나 대형쇼핑몰까지 오전 11시, 오후3시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리하다.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아마란쓰 수완나품 공항호텔은 식사하기 좋은호텔 중 하나이다.메인 레스토랑인 Bua Chompoo Restaurant는 24시간 영업하므로 호텔 손님들은 배고플 이유가 없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점심, 저녁부페가 매우 저렴하다는 것이다. 점심부페는 1인당 500밧내외이고, 저녁부페는 1인당 800밧내외이다. 자주 프로모션을 해서 요리1+ 맥주나 와인1 해서 300밧-400밧 정도의 요금을 받는다.

 

점심부페는 다양한 요리를 내놓는다. 육류,생선류, 튀김류, 태국요리,양식,일식, 샐러드, 과일, 주스, 베이커리, 디저트 등등 먹을 것이 많다. 1인당 500밧정도(우리돈 1만 6천원) 이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아마란쓰 수완나품공항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제 3사무소인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