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호텔-푸켓타운 더 메모리앳 온온호텔/The Memory at On On Hotel 전경,로비,주변환경,위치,지도/푸켓호텔예약 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5. 1. 1. 21:28

 

 

 

푸켓호텔-푸켓타운 더 메모리앳 온온호텔/The Memory at on on Hotel 전경,로비,주변환경,위치,지도/푸켓호텔예약 태초클럽

 

 

더 메모리앳 온온호텔은 푸켓현지인들이 주로 거주하는 푸켓타운 중앙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43개이다. 객실수도 많지 않고 룸,부대시설도 그다지 눈여겨 볼만한 호텔이 아님에도, 푸켓호텔을 이야기할 때 온온호텔은 자주 화제의 중심이된다.

 

이유는 디카프리오가 주연한 영화 "더 비치(The Beach)"가 온온호텔을 무대로 촬영을 했기 때문이다. 더 비치에 나오는 온온호텔의 추억, 그리고 푸켓타운의 과거 모습이 여전히 남아있는 "올드푸켓타운"의 향수를 느끼고 싶은 여행객들은 푸켓의 멋진 호텔들을 뒤로 하고 '온온호텔'을 이용한다.

 

온온호텔은 입구부터 일반 호텔의 그것과는 판이하게 다르다. 온온호텔이 과거 호텔이라기 보다는 게스트하우스이었기 때문에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한후 호텔로 개장했다해도 티가 나는 것이다. 그러나, '리트로'에 가치를 두는 여행객들은 호화스런 호텔 입구보다는 복고풍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 초라하면서, 어딘가 모르게 중국풍의 입구, 그리고 호텔로비 분위기를 사랑한다.

 

호텔로비,복도, 룸은 시노스타일, 즉 중국풍 가옥스타일이다. 올드푸켓타운이 중국 복건성등에서 넘어온 이주민들이 주로 거주한 지역이었기 때문에 중국풍의 건축물 분위기가 물씬난다. 푸켓타운에서 1~2박 숙박하면서 올드푸켓타운의 갤러리, 카페, 레스토랑,쇼핑샵등을 즐기고, 푸켓타운 로컬시장, 쇼핑몰, 마사지샵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푸켓을 즐기는 방법이 될 수 있다.  특히 오후 6시에서 8시사이의 온온호텔 주변은 마법에 걸린 듯, 불이 하나둘 켜지면서 중국풍 거리로 변한다. 카페의 불빛,

레스토랑의 불빛들은 이 곳이 태국인지, 중국인지 알 수 없게 만든다.

 

주변에는 푸켓이 너무 좋아 푸켓에서 장기거주자로 살아가는 유럽인들이 모이는 라이브카페, 태국현지인들의 락카페,로컬시장,각종 다양한 레스토랑,쇼핑샵, 은행등이 위치한다.

 

더 메모리앳 온온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제 3사무소인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