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 랑수언도로 식당가- 더 포티코(The Portico), 레스토랑,바,커피점,마사지샵이 함께있는 식당가

태초 여행사 2015. 1. 13. 20:17

 

 

방콕 랑수언도로 식당가- 더 포티코(The Portico), 레스토랑,바,커피점,마사지샵이 함께있는 식당가

 

 

랑수언도로는 시암스퀘어와 수쿰빗 중간지점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지상철역 칫롬역과 센트럴 칫롬 백화점이 입구에 위치한다.

랑수언지역은 위타유, 와이어리스 도로, 칫롬, 플론칫, 랏차담니 지역과 이웃하는 방콕 중심부로 사실상 시암스퀘어 권역으로 이해해야하는 지역이다.

 

한국 여행자들은 시암스퀘어, 수쿰빗 아속아니면 방콕 중심부가 아닌 것으로 오해하고 이들 지역에 위치한 호텔만 주구장창 이용하는 경향이 있는데, 방콕지역을 잘 아는 여행자들이 볼 때에는 이상한 일이기도 하다. 사실 수쿰빗 아속을 벗어난 수쿰빗 소이 18이상의 지역보다 랑수언, 위타유, 랏차담니 지역이 훨씬 더 발달한지역이다. 수쿰빗 소이 18이상의 골목들 안을 들여다보면 중심가라기 보다는 변두리에 가까운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반면에 시암스퀘어 지역에 가까운 랏차담니, 랏차프라송, 칫롬 지역의 골목을 보면 수쿰빗소이 18이상의 골목보다 훨씬 더 번화가임을 이해할 수 있다. 세계적인 호텔들이 다들 랏차담니, 랏차프라송,칫롬 지상철역 지역에 위치한 것을 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랑수언지역에는 머큐리빌 음식백화점, 크레페&코 레스토랑, 센트럴칫롬백화점외에 더 포티코 식당가 빌딩이 위치한다. 이 음식백화점내에는 레몬트리 유기농레스토랑, 각종 태국요리 레스토랑, 와인바, 일식레스토랑, 저렴한 마사지점등이 입점해 있다.

 

랑수언 지역 호텔에 머물 경우 머큐리 빌 음식 백화점과 더 포티코 식당가 건물을 이용할  경우 여유로운 호텔 생활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