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추천- 무한도전 방송에 소개된 방콕호텔"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

태초 여행사 2015. 6. 13. 15:17

 

 

 


방콕호텔추천- 무한도전 방송에 소개된 방콕호텔"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

 

 


 

차트리움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은 방콕의 젖줄 차오프라야강변 남쪽에 위치한 5성급호텔로,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무료셔틀보트를 타고 이동하거나 아니면 짜로엔끄롱 도로를 타고 호텔에 다다를 수 있다. 방콕 디너크루즈 장소인 차오프라야강변에서 디너크루즈를 즐기다보면 멋진 3개의 원형 쌍둥이 건물이 눈에 들어온다. 이 3개의 쌍둥이 건물중 강변쪽 건물이 바로 차트리움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이다. 다른 두개의 건물은 일반인들이 거주하는 고급서비스아파트이다.



차트리움(Chatrium)이라는 말은 오너의 이름 "차(Cha)"와 건축에서 말하는 "현대식 건물 중앙 높은 곳에 보통 유리로 지붕을 한 넓은 공간"을 의미하는 아트리움(Atrium)의 합성어이다. 즉, 차의 아트리움이라는 의미로 호텔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실제로 차트리움 리버사이드호텔은 건물 높은 곳에 유리로 된 넓은 공간이 있다.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은 건축물로도 가치가 높은 빌딩으로 알려져 있다. 강변건물중 밀레니엄 힐튼호텔과 더불어 방콕강변의 멋진 호텔로 소개된다.



차트리움리버사이드호텔의 장점은 참 많다. 방콕호텔중 추천순위 1~3위안에 들어올 정도로 장점이 많다. 여행사에는 소개할 때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호텔로 추천한다. 룸크기, 뷰, 다양한 부대시설, 강변의 리조트스타일 분위기는 일반 5성급 호텔이 제공할 수 없는 장점들이다. 특히 가장 낮은 등급 룸이 일반 5성급호텔들 룸 크기 1.5배 수준이다. 룸이 크므로 엑스트라베드 하나 더 넣어도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호텔의 시작이 서비스아파트이므로 요리할 수 있는 주방이 제공되어 어린이, 노약자 동반 가족팀에 우선적으로 추천된다.


차트리움 리버사이드의 아이콘은 수영장이다. 차트리움 리버사이드가 홈페이지에서, 여행잡지,신문에서 항상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사진에는 반드시 수영장이 들어간다. 수영장크기, 강과 연결되어 있는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풀,시원스런 뷰는 방콕호텔들과 분명 큰 차이가 있어 수영장 사진은 차트리움리버사이드를 소개할 때 반드시 들어간다.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의 레스토랑들 역시 대단한 강점이 있다. 여행객들 대부분은 잘 모르지만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의 레스토랑들은 시원스럽게 차오프라야강을 조망할 수 있는 뷰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5성급 호텔 답게 저렴하지는 않다. 2인 예산을 2천밧이상은 잡아야 한다.


호텔이 위치한 지역은 2개의 서비스아파트가 위치해 넓은 부지를 사용하므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웅장하다. 호텔옆 서비스아파트에는 스타벅스 커피샵.일본요리 레스토랑,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위치하며, 대로변으로 나가면 대각선방향으로 저렴한 로컬레스토랑등의 상점이 보인다. 인근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호텔인근에는 저렴한 마사지샵이 위치해 마사지를 즐기기에도좋다.


차트리움리버사이드호텔을 고려할 때 상당수 여행자들은 위치로 인해 고민한다. 그러나 방콕을 잘 아는 여행객들은 고개를 갸우뚱한다. 이유는 차트리움 리버사이드만큼 교통이 편한 호텔이 없기 때문이다. 일단 호텔은 이른 아침부터 밤 12시까지 시내로 들어가는 지상철역과 왕궁,사원, 차이나타운등을 연결하는 수상버스 선착장이 위치한 사판탁신 선착장까지 무료셔틀 보트를 운행한다. 사람들이 빈번하게 이용하는 시간대에는 매 15분 마다, 한가한 시간대에는 매 30분마다 운행하므로 교통이 좋다.


특히 호텔에서 방콕 야시장으로 유명한 아시아티크 야시장까지 가는 무료셔틀 보트를 운행하고 있어 야시장을 즐기기에 좋다. 물론 걸어가도 좋다. 단지 1킬로미터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무료셔틀보트를 타고 사판탁신 선착장에 내리면 2층 지상철역을 이용 시암스퀘어,살라댕 팟퐁 야시장,수쿰빗,랏차담니, 차투착 주말시장으로의 접근이 매우 쉽다. 수상버스를 타고는 왕궁,사원으로의 이동이 역시 쉽다. 지상철을 타고 사판탁신 다리를 건너 종점역인 방와역에서 내려 랏마욤수상시장, 탈링찬 수상시장으로의 이동도 매우 쉽다.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밀레니엄힐튼호텔로 가는 무료셔틀보트를 타면 톤부리 지역 로컬시장으로 유명한 클롱산 마켓도 쉽게 갈 수 있다. 스카이 라운지로 유명한 시로코바, 핼쓰랜드 사톤 마사지점도 가는 데 어려움이 없다.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내려 샹그릴라 방콕호텔 쪽으로 가면 로빈산 백화점과 주변 로컬시장, 거리의 마사지점, 보석상거리를 즐길 수도 있다.


방콕 인터내셔널 스쿨에 관심이 많다면 차트리움 리버사이드호텔 룸에서 보이는 쉐루즈베리 인터내셔널스쿨의 전경,학생들도 볼 수 있다. 태국인들은 R 발음을 낼 수가 없어 슈즈베리 인터내셔널스쿨이라고 한다. 방콕에서 손꼽히는 인터내셔널 스쿨중 하나이다. 방콕에서는 해로우 인터내셔널스쿨과 더불어 방콕을 대표하는 우수한 인터내셔널 스쿨이다.



현재 태초클럽 여행사에서는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을 매우 저렴하게 판매중이다. 현재의 요금은 과거에 볼 수 없었던 매우 낮은 요금으로 호텔가치 대비 파격적인 요금이다. 방콕여행자들중 여유로운 일상을 맞이할 수 있는 호텔을 찾을 경우 더할나위 없는 환경을 제공하는 호텔이라 볼 수 있다.



차트리움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사무소는 수쿰빗 아속 터미널21입구인근에 위치하며, 제 3사무소인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다.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