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호텔위치지도

파타야호텔-시암앳 시암디자인파타야 호텔 위치 지도

태초 여행사 2015. 8. 26. 13:38

 

 

 

파타야호텔-시암앳 시암디자인파타야 호텔 위치 지도

 

 

 

시암앳 시암디자인 파타야 호텔은 파타야 북부 싸이썽(파타야비치 다음도로인 두번째도로)상에 접합니다. 파타야비치 도로에는 접하지 않으나 파타야비치 접근성은 비교적 좋습니다. 호텔 앞이 바로 파타야 쇼핑몰중 하나인 빅씨 할인점입니다. 인근에는 빅씨할인점, 쇼핑몰, 식당가, 알카자쇼장, 티파니쇼장,렛츠릴랙스 파타야 점등이 위치합니다. 주변에는 한식당이 많습니다. 한우리, 경복궁, 더비빔밥, 풀하우스등이 위치하며, 파타야소이 5안에는 아유타야 마사지점이 위치합니다.

 

파타야 워킹스트릿, 센트럴페스티벌, 로열가든플라자등으로 갈 경우에는 약 200미터 정도 떨어져 있는 파타야비치 도로변에서 10밧 성테우를 이용해서 쉽게 갈 수 있으며, 파타야 에어컨버스 북부터미널,로터스 테스코등은 호텔 앞에서 10밧 성테우를 이용해서 갈 수 있습니다.

 

시암앳 시암디자인 파타야 호텔은 우기(4월~10월)에는 2+1프로모션, 1박,2박 프로모션을 내놓아 파타야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1박 요금은 조식,세금,봉사료포함 2500밧, 2박이상면 박당 2100밧입니다. 호텔위치,룸,부대시설,서비스, 조식을 놓고보면 박당 적어도 500밧이상 저평가된 호텔입니다. 기대이상의 호텔입니다.

 

 

 

시암앳 시암디자인 파타야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인근 더키호텔방콕입구옆),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