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트윈팜스 수린비치 리조트 구내배치도

태초 여행사 2015. 11. 6. 00:13

 

 

 

 



 푸켓리조트-트윈팜스 수린비치 리조트 구내배치도





트윈팜스 푸켓리조트는 푸켓의 고급리조트로, 주로 신혼여행객들, 부유층이 많이 이용한다. 세계적인 스타들도 푸켓에 머무를 경우 트윈팜스 리조트를 많이 선택한다. 트윈팜스 리조트 홈페이지에 보면 그동안 다녀간 세계적인 스타들이 많다. 물론 아시아, 태국 유명연예인들 역시 트윈팜스를 많이 다녀갔다. 한국시장에는 그다지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일부 허니문 여행사들이 이용하기는 했으나 높은 요금으로, 그리고 유럽,일본시장을 메인으로 하기에 예약도 쉽지 않았다. 트윈팜스 리조트는 최근 태초클럽을 통해 한국여행자들을 유치하려는 노력을 펼치고 있다. 태초클럽은 트윈팜스 리조트라면 아무걱정없이 까다로운 한국인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판단하고, 최근 트윈팜스를 추천하기 시작했다.


트윈팜스 푸켓리조트 태초클럽 프로모션(클릭!!!)




트윈팜스 푸켓리조트는 비치와 붙어있지 않다. 리조트 입구 앞에는 작은 도로가 하나있고, 다시 비치와 도로사이에는 공원이 위치해 뷰는 그다지 좋지 않다. 따라서 시뷰룸이 없다. 룸 이름에 시뷰, 오션뷰라는 이름을 가진 룸이 없다. 보통 팜뷰, 라군뷰등의 이름만 있다. 그러나, 리조트가 고급스럽게 숲과 정원을 가꾸고 있어 오션뷰의 아쉬움을 어느정도 상쇄시켜주고 있다. 비치,바다를 원하면 트윈팜스 리조트 전용 캐치비치 클럽에서 느긋하게 쉬면서 비치클럽의 식사와 음료를 즐기면 된다.




트윈팜스 푸켓리조트 구내배치도(아래지도를 클릭하면 더 크게 보입니다.) 


 

 

 

 

 

 





-트윈팜스 푸켓리조트 소개


트윈팜스푸켓리조트는 푸켓수린비치 중앙에 위치한 총객실수 97개의 5성급 리조트로 푸켓에서는 고급리조트의 대명사이다. 호텔 매니저들은 하이엔드급, 6성급으로 표현한다. 룸은 일반룸, 스윗룸, 펜트하우스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룸은 딜럭스룸,그랜드 딜럭스룸, 스윗룸은 풀빌라룸으로 1베드스윗, 2베드스윗으로,  펜트하우스는 1베드룸, 2층구조인 듀플렉스 풀스윗룸은 1베드룸, 2베드룸으로  프레지덴셜 풀스윗룸은 2베드룸,3베드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룸97개라는 것은 사실상 거의 200개 정도 객실로 이해하는 것이 맞다.


룸들은 하나같이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일반 5성급리조트룸과는 차원이 다르다. 비슷한 성격의 룸으로 라차섬의 더라차가 있다. 두 리조트는 룸의 구조,인테리어가 매우 비슷하다. 룸이크고, 가구,비품이 고급스러워 리조트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따라서 인터넷상에서 트윈팜스 리뷰를 읽어보면 찬사일색이다. 


트윈팜스의 특징은 참으로 많다. 태국전통건축양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구조물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푸켓비치 클럽의 원조인 캐치비치클럽, 세련된 직원들, 그리고 주 고객은 유럽인들이라는 것이 트윈팜스의 특징이다. 호텔비가 일반 5성급리조트 대비 130%정도로 책정되어있다. 한국여행객들에게 더 좋은 요금과 더 많은 혜택을 주기위해 2박,3박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2박,3박요금이다보니 비싸게 보이지만 마사지 1시간 혜택등등을 고려하면 사실상 5성급 리조트와 큰차이가 없다. 5성급리조트에서 마사지 1시간은 거의 1000밧 수준인데 2인이면 2000밧이다. 따라서 꼼꼼히 체크하면 트윈팜스 리조트의 2박,3박 프로모션은 매력적이다.


트윈팜스는 성인2인 커플, 신혼여행, 20-40대여성들끼리의 여행등에 추천하기 좋다. "푸켓에 어디 낙원같은 곳 없나? 조용히 쉬면서 편하게 보내고 싶은데..."하면 가장 이상적인 리조트이다. 태초클럽은 트윈팜스리조트 매니저들과의 회의를 통해 더 좋은 요금과 프로모션을 내놓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한국인들의 까다로운 성격을 고려하면 트윈팜스 같은 리조트가 추천하기 좋기 때문이다. 프로페셔널한 직원들의 몸눌림, 그리고 수린비치 중앙에 위치한 캐치비치클럽등은 한국인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한다.



트윈팜스 푸켓 수린비치 리조트는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인근 더키호텔방콕입구옆),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