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공지

태국여행사- 태초클럽 여행사 방콕사무소 타임스퀘어 이전안내(2016.2월)

태초 여행사 2015. 11. 19. 08:49

 

 

 

 



태국여행사- 태초클럽 여행사 방콕사무소 타임스퀘어 이전안내(2016.2월)




태초클럽 여행사는 2016년 2월, 방콕의 대표건물이자 수쿰빗 지역의 랜드마크 건물인 타임스퀘어 빌딩으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타임스퀘어 빌딩은 쉐라톤그랑데 수쿰빗 호텔 바로 옆 건물이며, 웨스틴 그랑데 수쿰빗, 소피텔 수쿰빗과 마주보고 있습니다. 코리아타운 수쿰빗 플라자에서 도보로 1분거리입니다.


현재의 방콕사무소(수쿰빗소이 19, 더키방콕호텔 입구옆)가 장소가 비좁아 고객분들이 방문할 경우 불편했습니다. 현재의 아속사무소 공간보다 2배이상 큰 규모이고, 타임스퀘어빌딩이 방콕을 대표하는 건물중 하나이므로 적지 않은 임대비용이 지출됩니다. 그러나, 회사의 수익보다는 고객 편리가 우선이므로 타임스퀘어 빌딩에 좋은 공간이 나왔다는 사무소 연락을 받고 바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태초클럽은 광고비용을 최소한으로 합니다. 호텔예약사이트들이 쏟아붓는 오버츄어광고들은 결국 모든 것이 돈입니다.  1회클릭하면 적게는 2천원 많게는 6~7천원까지 지출됩니다. 태초클럽은 오버츄어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대신 광고비용을 아껴서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호텔요금을 선보이려고 노력합니다. 락타이클럽(http://rakthaiclub.com/) 같은 태국정보 사이트를 만들어 태국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태초클럽을 알리는데 노력합니다. 동시에 더 좋은 공간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백번의 광고보다는 한번의 고객감동이 더 가치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2016년 2월부터 타임스퀘어 건물에서 업무를 시작할 것입니다. 2016년 1월말까지는 현재의 수쿰빗 아속 소이 19, 더키방콕호텔 입구 옆 1층 계단이 있는 사무소에서 업무를 진행합니다.



타임스퀘어 빌딩 안내


타임스퀘어는 태국내 각국 대표여행사들이 사무소로 이용하는 방콕을 대표하는 27층 건물입니다. 한국 최대여행사인 H 여행사, 일본 대표여행사인 HIS등등이 타임스퀘어를 사용하고 있고, 태국의 주요호텔들 방콕사무소가 타임스퀘어에 위치합니다. 수쿰빗 지역에서 타임스퀘어 위치를 물을 경우 모르는 현지인은 없습니다. 방콕 미터택시 운전사들 역시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지상철 BTS(2번출구), 지하철 MRT(터미널21 입구방향으로 이동후 2층 육교이용), 모두 타임스퀘어와 육교로 연결되어 비를 맞지않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쉐라톤 그랑데 수쿰빗,웨스틴그랑데 수쿰빗, 그랑데센터포인트터미널 21 호텔, 로빈산 백화점, 터미널21쇼핑몰등도 육교로 연결되어 어렵지 않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방콕에서 지상철을 이용할 경우 아속역(Asoke),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수쿰빗(Sukhumvit)역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