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프로모션- 샹그릴라방콕호텔 2016년 6월15일~9월30일 반짝세일. 1박당 4600밧.12세미만아동 엑스트라베드1개무료제공(조식불포함)

태초 여행사 2016. 6. 14. 19:49

 

 

 

 



방콕호텔프로모션- 샹그릴라방콕호텔 2016년 6월15일~9월30일 반짝세일. 1박당 4600밧.12세미만아동 엑스트라베드1개무료제공(조식불포함),예약기간6월15일~30일




샹그릴라방콕호텔 소개


샹그릴라방콕호텔은 방콕중앙을 가로질러 흐르는 차오프라야강 강변에 위치한 프리미엄 5성급호텔로, 총 객실수는 799개이다. 1986년에 지어 방콕에서는 비교적 오래된 호텔축에 속하지만, 지속적으로 리노베이션을 대대적으로 해서 최근에 지은 호텔과 경쟁에서 밀리지 않는다. 방콕을 대표하는 호텔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최근의 리노베이션은 아시아 주요 호텔 건축가로 알려진 빌벤슬리(Bill Bensley)가 참여해 모던하면서도 샹그릴라의 컨셉을 잃지 않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빌벤슬리 건축가는 푸켓 인디고펄 리조트, 포시즌 치앙마이, 포시즌 치앙라이등을 지은 건축가이기도 하다.


샹그릴라 방콕 호텔은 방콕 하이엔드급 호텔로서 만다린오리엔탈, 페닌슐라방콕, 시암캠핀스키방콕호텔,세인트 레지스 방콕호텔과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건설중인 차오프라걍변의 포시즌방콕 호텔이 오픈하면 방콕 하이엔드급 호텔시장은 또 한번 시끄러워질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현재 샹그릴라 방콕호텔의 위치는 견고하다. 강을 바라보는 멋진 전망, 고급스런 룸과 시설, 방콕호텔가에서 널리알려진 식당가, 뛰어난 서비스마인드, 유명한 부페, 고급스런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호라이즌 크루즈디너부페등은 인기이다.  



샹그릴라 용어의 시작과 샹그릴라 호텔의 컨셉


샹그릴라(Shangri-la)라는 용어는 1933년 영국 작가 제임스힐턴(James Hilton)의 소설 "잃어버린 수평선(Lost Horizon)"에 묘사된 가상의 장소이다. 힐튼은 샹그릴라를 신비롭고, 조화로운계곡으로 묘사했다. 중국 최대산맥인 쿤룬산맥(Kunlun Mountains )의 서쪽 끝. 라마교사원에서 안내되는 허구의 장소이다. 샹그릴라 지역의 사람들은 거의 노화현상이 일어나지 않는 불멸의 사람들이다. 소설에서 언급한 샹그릴라라는 용어는 서양사람들에게 동양의 신비로 주의를 이끌었다. 그 결과 동양에는 서양사람들이 알지못하는 세계가 있다는 생각을 갖게 하기도 했다. 샹그릴라 호텔은 '샹그릴라'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동양적인 문화와 정신세계를 중시한다. 호텔인테리어,서비스마인드등에서는 서양호텔들과 차별화된 섬세함이 엿보인다. 서양사람들이 합리주의를 배경으로 서비스를 한다면 샹그릴라 호텔은 합리주의에 더해 동양의 섬세함,문화를 얹었다고 봐도 좋다. 따라서 샹그릴라 호텔은 일반 5성급호텔들(매리엇, 쉐라톤,웨스틴, 힐튼,르네상스)보다는 한등급위의 하이엔드급 또는 프리미엄 5성급으로 불리운다. 거의 캠핀스키, 세인트 레지스,W호텔, 포시즌 등의 등급으로 대우 받는다.  따라서 샹그릴라 호텔을 흔히 "아시아의 자존심"이라 부른다.



샹그릴라 방콕호텔의 주변환경,교통



샹그릴라 방콕 호텔의 주변환경은 방콕을 즐기기에 최적이다. 방콕교통이 날로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샹그릴라 방콕호텔의 편리성은 더더욱 부각되고 있다. 바로 옆의 사판탁신 지상철을 통해 방콕 어디든지 어렵지 않게 갈 수 있다. 사판탁신 선착장을 이용 아시아티크야시장, 왕궁,사원,차이나타운, 카오산로드로 이동하기도 쉽다. 호텔 바로 앞은 로빈산 백화점 방락점, 재래시장, 각종 다야한 마사지샵들이 위치해 이보다 더 좋은 위치를 찾기는 쉽지 않다. 위치에 관한한 어떻게 보면 시암스퀘어, 수쿰빗 아속을 능가하는 장점도 있다. 지상철을 이용 좀점역 방와역에서 내려 미터택시타고 20~30분 이동하면 최근 인기상승중인 랏마욤수상시장, 탈링찬 수상시장도 쉽게 갈 수 있다.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밀레니엄힐튼 호텔 무료보트를 이용하면 바로 옆 클롱산 대형 재래시장도 경험할 수 있다. 시로코바는 걸어서 3-4분 거리이다. 차이나타운은 툭툭이로 50밧내면 10분이면 간다. 미터택시도 동일한다.



샹그릴라 방콕호텔의 프로모션 분석



샹그릴라 방콕호텔이 2016년 보다 더 저렴하게 프로모션 요금을 내놓은 적은 태초의 기억으로 없다. 파격적이다. 물론 끄롱텝윙의 리노베이션 탓이라고는 하지만 샹그릴라윙과 끄롱텝윙은 상당히 떨어져 있다. 전혀 피해가 가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2015년 가을 샹그릴라 방콕호텔에서 만난 일본인 고위매니저와 2시간에 걸친 식사와 미팅을 통해

"한국시장은 잠재력이 크다. 한국시장을 중시하고, 좀더 구미가 당기는 프로모션을 고려해주었으면 한다"하고 말한적이 있다. "그에 대한 화답일까? " 할 정도로 프로모션이 매력적이다. 샹그릴라 방콕호텔이 여간해서 5천밧이하로 판매하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면 2016년 프로모션은 상당히 파격적이다.


세계경제가 어려워지고, 방콕 하이엔드급 호텔 시장에 새로운 강자들이 곧 등장하는 시점에 부유층 여행객들에게 샹그릴라방콕으로 시선을 돌리기위한 샹그릴라방콕의 마케팅일 가능성이 있다. 방콕에는 포시즌방콕, 리츠칼튼, 그랜드 하얏트등이 줄줄이 계획되어 있기 때문이다.



샹그릴라 방콕 호텔의 장점


서비스마인드,룸,부대시설,조식,위치,뷰 모두 좋다. 흠잡기 어려운 호텔중 하나이다. 식당가도 강하다. 호라이즌 디너크루즈등도 인기이다.



샹그릴라 방콕호텔의 단점


단점을 찾기는 쉽지 않다. 객실수가 많다는 것을 고려하면 수영장이 좀더 커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종종 들곤한다.

일부는 너무 태국적인 디자인이 아닌가 하고 불평하기도 한다. 그러나 샹그릴라 컨셉이 동양문화를 중시하는 호텔이므로 이해할 필요가 있다.



누구에게 적합한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호텔이다. 먹을 것이 많은 클럽라운지, 리조트 분위기의 수영장, 다양한 레스토랑, 편리한 교통, 위치등은 어느 누구에게든지 적합한 호텔이다.




태초클럽 샹그릴라방콕호텔 2016년 6월15일~9월30일 반짝세일 프로모션 및 예약하기(클릭!!!)

샹그릴라방콕호텔 2016년 6월15일~9월30일 반짝세일 프로모션, 에약기간 6월15일~6월30일


* PROMOTION (WFLASH16X)

2016년6월15일 ~ 9월30일(조식포함)

 Deluxe Room

4600바트

Deluxe River View Room

4900바트

엑스트라베드(조식포함)

1700바트


 - 예약기간 : 2016년 6월15일~6월30일
 - 2016년 7월8일~9일  블랙아웃 (디럭스룸)
 - 엑스트라베드 1700바트 (조식포함)
 - 객실 및 호텔내 와이파이 무료
 - 환영 과일장식
 - 12세미만 아동을 위한 무료 엑스트라베드 제공 (조식불포함)
 - 2016년 6월15일 예약건부터 적용(기존예약건 취소후 재예약 불가)



샹그릴라방콕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건너편 타임스퀘어 건물),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