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파타야지역사진

파타야리조트- 홀리데이인 파타야

태초 여행사 2016. 7. 24. 02:09

 

 

 

 

 

 

 

 


 파타야리조트- 홀리데이인 파타야



홀리데이인 파타야 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그룹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을 대표하는 홀리데인 브랜드를 사용하는 리조트로 총 객실수는 567개입니다. 홀리데이인 파타야는 두개의 건물(윙)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치가 도로변의 베이타워(Bay Tower)와 베이타워 뒤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가 있습니다.


베이타워가 먼저지은 건물입니다. 오션뷰룸과 수피리어 오션뷰룸, 킹파타야베이뷰룸, 패밀리스윗룸이 위치합니다.  수피리어오션뷰룸은 룸크기 33sqm입니다. 수피리어오션뷰룸은 오션뷰룸과 룸사양,크기는 같습니다. 오션뷰룸 비교 높은층에 위치합니다.   킹파타야 베이뷰룸은 룸크기 46sqm입니다. 패밀리스윗은 룸 크기 86sqm로 파타야베이룸에 어린이룸이 연결된 구조입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2015년에 완공된 건물로 딜럭스룸,이그제큐티브클럽 오션뷰룸, 이그제큐티브클럽코너뷰룸, 이그제큐티브클럽 스윗오션뷰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딜럭스룸은 룸크기 36sqm, 이그제큐티브 클럽오션뷰룸은 딜럭스룸과 룸사양은 같습니다.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그제큐티브클럽 코너뷰룸은 룸크기 47sqm입니다. 이그제큐티브클럽룸은 룸크기 74sqm입니다. 발코니가 두개인 것이 장점입니다. 클럽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홀리데이인 파타야는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에 이상적인 리조트입니다. 건물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키즈풀이 잘되어 있어 어린이들과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는 충분합니다. 키즈풀에는 초등학생정도까지 이용가능한 워터슬라이드가 있습니다.


홀리데이인 파타야 리조트는 태국 호텔산업에서 손꼽히는 애라완 그룹소유입니다. 옆의 아이비스 파타야, 머큐어 오션 역시 애라완 그룹소유이므로 아이비스파타야, 머큐어오션, 홀리데이인 파타야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베이타워의 오션뷰룸,수피리어오션뷰룸이 경쟁 5성급 호텔과 비교하면 작다는 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이그제큐티브 타워가 완공되면서 여행객들의 룸 선택 폭이 커졌습니다. 룸크기를 중시하면 뒤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타워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뷰를 중시하면 비치가 도로변의 베이타워의 룸을, 룸,환경을중시하면 나중에 지은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룸들을 이용하시는 것이 요령입니다.



홀리데이인 파타야 리조트는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건너편 타임스퀘어 건물),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