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추천-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

태초 여행사 2017. 7. 2. 19:56

 

 

 

 

 

 

 



                                  푸켓리조트추천-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 





푸켓 여행객들 상당수가 가족여행팀이다보니 리조트 선택시 수영장환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여행객들이 적지 않다.  수영장 환경이 좋은 곳들은 대부분 5성급 리조트이므로 5성급 리조트 수영장들 환경을 꼼꼼히 조사한다. 그렇다보면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을 결론으로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일부 여행자들은 "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이 그렇게 좋아요?"하는 질문을 하기도 한다.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이 왜 좋을까?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의 장점은 워터슬라이드, 오션뷰, 널직한크기, 독립된 공간의 키즈풀, 인근 로컬 다양한 레스토랑,바, 샵들의 편리함이다. 물론, 여행객들은 워터슬라이드, 널직한 공간,화사한 분위기에 우선적으로 점수를 준다. 반면에 자외선 차단제로 인한 수영장 부유물에 대해 컴플레인을 제기하기도 한다. 그러나, 수영장 놀이시설이 발달해 수영장에 사람들이 많은 리조트들 대부분이 수영장 수질문제로 골칫거리를 공통적으로 겪고 있어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리조트에 개선을 촉구하기도 쉽지않다.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 장점



워터슬라이드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수영장 워터슬라이드는 워터파크형 리조트를 고려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길다. 길이가 55미터이다.

 워터슬라이드는 어린이,어른 모두 이용가능하다. 푸켓리조트중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리조트중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리조트워터슬라이드보다 긴 워터슬라이드를 가진 리조트는 그랜드웨스트샌즈(유료), 센타라그랜드비치 리조트 카론, 오키드 리조트

카론 정도이다. 노보텔 수린비치, 스윗소텔 카말라,센타라카론,노보텔 카론,센타라카타 리조트등도 워터슬라이드를 가지고 있으나 아웃리거나 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워터슬라이드보다 길지는 않다.  


화사하면서 모던한 환경


-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수영장 환경은 푸켓리조트중 가장 현대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이유는 2015년에 대대적인 수영장 리노베이션을 했기 때문이다. 디자인 감각이 우수하고, 해변휴양지 수영장으로 손색이 없어 인기이다.


수영장 크기


-푸켓리조트중 수영장 크기를 이야기할 경우, 보통 앙사나 라구나,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리조트, 르메르디앙 푸켓리조트를 거론한다. 이 세 리조트중 수영장 크기가 어디가 더 큰지 모르는 여행객들이 적지 않다. 면적만 놓고보면 앙사나라구나가 가장 크다. 이 세리조트는 수영장 개성이 각각 다르다. 앙사나 라구나 리조트는 푸켓에서 가장 긴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수영장 주변에는 나무,풀,꽃이 많아 자연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는 주변 자연환경은 앙사나보다 덜하지만 워터슬라이드를 가지고 있고 오션뷰이다. 탁트인 바다를 볼 수 있어 앙사나가 갖지 못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바로 바다로 나갈 수 있고, 옆에 로컬 레스토랑,바, 샵들이 있어 매우 편리하다. 르메르 디앙 푸켓 카론 리조트는 수영장이 직사각형이다. 모양에서는 밋밋하다. 장점은 오션뷰와 깊이이다. 푸켓리조트 수영장중 가장 깊다. 깊은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는 우선적으로 추천되는 리조트이다.



수영장 형태


-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은 모양이 어떠하다고 말하기 어려울 정도로 형태가 정해 있지 않다. 어느 지역은 오각형, 어느 지역은 직사각형, 어느 지역은 삼각형 등등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 푸켓리조트 수영장 대부분이 직사각형, 정사각형, 타원형 형태라는 것을 감안하면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 형태는 변화무쌍해 수영하는 즐거움을 배가 시킨다. 



오션뷰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의 장점중 하나는 뷰이다. 오션뷰이다. 수영하면서 바다의 변화를 즐길 수 있다. 비치와 바다에서 놀다가 수영장 옆의 샤워공간에서 샤워한후 수영장으로 뛰어들어갈 수 있어 이상적인 환경이다. 푸켓 5성급 리조트중 오션뷰인 수영장이 많지 않다. 르메르디앙 푸켓리조트도 오션뷰이나 수영장과 비치 중간에는 나무와 건물이 많아 시원한 오션뷰가 아니다. 두싯타니 라구나 리조트역시 동일하다. 카타타니 리조트도 오션뷰를 가지고 있지만 나무들로 인해 시원한 오션뷰는 아니다.


주변의 로컬레스토랑과 샵들


-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수영장의 장점중 하나는 인근 로컬샵들이다. 이 것은 타 5성급 리조트들이 갖출 수 없는 조건이다. 리조트와 로컬샵과의 경계선이 분명하고, 경비들이 배치되어 있지만 여행객들은 자유롭게 로컬샵들을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바, 물놀이 기구 상점, 음료점,세탁소등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웃리거라구나푸켓비치 리조트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리조트 처음 오픈당시에는 푸켓PIC 리조트였다. PIC는 퍼시픽아일랜드클럽(Pacific Island Club)의 이니셜이다. 푸켓 PIC는 괌리조트의 대명사인 괌PIC와 같은 계열이었다. 워터파크형 리조트로 설계했기 때문에, 워터파크 리조트가 전무했던 당시, 푸켓PIC인기는 하늘을 찌를 정도였다. 그러나, 지속적인 투자가 이루어지지 않으면서 푸켓PIC는 인기를 잃었고, 라구나비치 리조트를 거쳐 나중에 아웃리거리조트 그룹에서 인수했다. 그러나, 워터파크형 리조트로 설계했기 때문에 수영장 크기가 커서 나중에 리노베이션을 해도 멋진 수영장이 가능하다.


푸켓PIC리조트가 인기가 시들어지는 동안 멋진자연환경, 좋은 시설을 갖춘 JW매리엇마이카오, 센타라그랜드비치, 그랜드웨스트리조트등이 모습을 드러내면서 라구나비치리조트로 이름을 바꾼후에도 별 주목을 받지 못했다. 사실, 수영장 환경에도 문제가 있었지만 룸,부대시설등에서도 문제가 적지 않았기 때문에 총체적 부실이라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리조트 전 라구나비치리조트 당시에 룸은 칙칙했고, 복도의 청소상태도 문제가 있었고, 수영장은 어딘가 모르게 오래된 모습에서 벗어나지 못했었다.


아웃리거 리조트 그룹은 하와이 대부분의 비치에 리조트를 갖고 있고, 다양한 리조트,컨벤션산업,레스토랑,바,엔터테인먼트시설을 갖추고 있어 하와이를 먹여 살린다고 할 정도로 하와이 리조트의 대명사이다. 따라서 2013년 라구나비치 리조트를 인수한 후, 1년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로비,룸,부대시설을 1년동안 리노베이션한후 2014년  4월,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리조트로 이름을 바꿔 달았다. 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 직원들은 과거 라구니비치 리조트 시절 직원들과는 전혀 다른 서비스를 선보였다. 직원들의 서비스 태도는 푸켓 5성급중 가장 낫다는 평가가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다. 그에 더해 한국인 여행객들을 중시하는 정책을 펼쳐,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배치되고, 한국여행객들의 요구사항에 적극적으로 임했다.


여행팀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룸마다 있는 살라공간은 12세 미만 아동 2인 잠자리로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했기 때문에 엑스트라베드 없이 조식만 추가하면 됐으므로 아동 잠자리 때문에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았다. 여름 방학기간에는 부모동반시 점심,저녁의 키즈메뉴가 무료로 제공되었다. 그에 더해 태초클럽 여행사 단독으로 클럽라운지 프로모션을 실시해 여행객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클럽라운지를 즐기면서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어 푸켓가족여행팀 다수는 무조건적으로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비치 리조트를 예약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