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방콕

방콕 에어로빅-룸피니공원 무료에어로빅 강의, 오전6시, 오후6시 기초반

태초 여행사 2017. 7. 12. 19:40

 

 

1-룸피니공원 정문인근 에어로빅






                              방콕 에어로빅-룸피니공원 무료에어로빅 강의, 오전6시, 오후6시 기초반

                             



방콕여행중 에어로빅, 요가, 휘트니스, 배드민턴등의 체육활동을 여행중에도 즐기고 싶어하는 여행자들이 있다. 무료로 에어로빅활동을 즐길 있다면 여행자들에게는 희소식일 수 밖에 없다. 방콕에서 무료로 에어로빅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 방콕 현지인들은 방콕 중앙의 룸피니 파크를 추천한다. 물론, 백화점, 할인점등에서도 주차장에서 종종 직원을 상대로, 고객을 상대로 무료 에어로빅 강습을 한다. 그러나, 외국인들이 같이 참여하기에는 약간 생뚱맞은 감이 있다.


룸피니공원의 무료 에어로빅 강습은 오랜 역사와 명성을 자랑한다. 그만큼 참여자가 많다. 주로 방콕거주 현지인들이 참여하나 인근 거주 외국인, 외국여행자들도 참여한다.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여행중에 태국인들과 함께 하는 에어로빅은 색다를 수 밖에 없다. 태국인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시간이므로 가능하다면 한번 정도는 참여해보는 것도 좋다. 랑수언 지역, 와이어리스 도로변 호텔들에 숙박할 경우 도보로 걸어갈 수 있다.


룸피니공원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체육활동이 가능하다. 조깅,산책, 휘트니스, 태극권,요가, 에어로빅등 다양한 활동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공원에는 다양한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고, 음료수를 판매하는 부스가 있어 편리하다.



 


 2-룸피니 에어로빅 강습 동영상





                                     룸피니공원 에어로빅 강습안내





1. 장소: 룸피니공원 정문인근


 



 




2, 강습시간: 오전6:00, 오후 6:00 


에어로빅 강습은 아침 오전6시, 그리고 국기하강식 후 오후6시경에 시작한다.

오후에는 국기 하강식전에도 에어로빅 강습이 있으나 음악비트가 빠르고, 난이도가 높다.

새로운 강습은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3,난이도: 초보수준



4.특징: 아시아 음악(태국,한국노래등이 나옴), 태국어를 말할 줄 몰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음,

           말을 할 시간이 없고, 강사의 구호는 간단한 구호로 모르면 강사 또는 옆사람 동작보고 따라 하면 됨.



5.준비물: 운동복,수건,음료수 *현지에서 구입가능.

             소지품은 보통 운동장소 앞에 놓거나 시야안에 위치한 별도의 화단등에 놓는다.

              동영상,사진 참조



6, 교통 : MRT 룸피니역 하차, BTS살라댕 역 하차,

            랑수언 지역(칫롬), 라차담니,와이어리스 도로(플런칫) 호텔은 도보로 이동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