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투어·쇼·여행사

방콕투어-방크라차오 자전거투어, 왓방나녹 선착장안내. 방크라차오 대표 선착장

태초 여행사 2018. 4. 3. 12:38



 

 

 

 

 




방콕투어-방크라차오 자전거투어, 왓방나녹 선착장안내. 방크라차오 대표 선착장





방크라차오(Bang Kra Chao)는 방콕의 허파라 불리우는 열대우림보존지역입니다. 방콕중심에 위치하나 방콕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풍경,자연환경,순박한인심,저렴한 물가가 존재합니다. 방콕중심가에 있음에도 투어사들이 관심을 갖지않아 방콕 여행객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방콕 중심가 수쿰빗 아속에서 미터택시로 15-20분 거리에 끌롱떠이 선착장에서 롱테일보트를 3분 타고 강을 건너면 바로 방크라차오입니다.

방크라 차오로 가는 방법은 크게 네가지입니다.

- 끌롱떠이 선착장
- 사톤 선착장
- 방나 선착장
- 육로(다리이용 차로 건넘)

방크라차오의 핵심은 주말,공휴일에 열리는 방남풍수상시장입니다. 온갖 먹거리, 다양한 물품, 저렴한 물가가 매력적입니다. 방남풍수상시장을 가장 쉽게 가는 방법은 방나(Bang Na) 지역 왓방나녹(Wat Bangna Nok) 선착장을 이용 훼리를 타고 강을 건너는 것입니다. 왓방나녹 선착장은 방남풍수상시장을 가장 빠르게 갈 수 있는 선착장이기 때문입니다. 방나는 지상철을 타고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방나 지상철역에서 왓방나녹 선착장까지 차로 5분 거리입니다. 걸어서 갈 수도 있습니다.

왓방나녹 선착장을 이용 훼리보트를 5분 정도 타면 방크라차오에서 가장 큰 선착장이 나옵니다. 선착장 주변에는 방남풍수상시장까지 태워다주는 랍짱들이 많아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습니다. 방크라차오 선착장 입구 옆에는 트리하우스로 가는 좁은길이 나옵니다. 선착장에서 트리하우스까지는 대략 500미터입니다. 트리하우스는 멋진 레스토랑이자 카페입니다. 물론 선착장 주변에는 저렴하게 자전거를 빌려 방크라차오 탐험이 가능합니다.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에서는 태초클럽을 통해 방콕호텔 3박이상 예약시 고객분들에게 주말 방크라차오 무료 자전거투어를 실시합니다. 방콕 최고의 투어라 생각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오전10시 어반나 랑수언 호텔 로비 집합. 10시 5분 출발 - 오후2시 30분경 종료됩니다. 방크라차오 공원, 방남풍수상시장,바이크카페를 방문합니다. 신청은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메인공지에서 합니다.

준비물은 자전거렌트비용 1인당 70밧(1일),군것질,음료비용으로 대략 100-200밧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