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레스토랑·바

파타야시장-나끄아 수산시장,해산물시장. 해산물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태초 여행사 2018. 5. 22. 13:42

 

 

 

 



파타야시장-나끄아 수산시장,해산물시장. 해산물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나끄아 수상시장은 파타야 북부 방라뭉지역에 위치한 시장으로 파타야북부 교통요충지인 돌고래상에서 북쪽으로 약 3.3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대형 수산시장으로 크게 세곳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신선시장구역, 건어물시장구역, 그리고 식사가 가능한 식당구역이 바로 그 것입니다. 파타야 시내에서 나끄아 수산시장으로 이동시에는 보통 10밧 정기노선의 성테우를 이용합니다. 주황색 라인 4호선, 녹색라인 5호선이 지납니다. 성테우와 흥정시에는 파타야 중심부에서 1대당 100~200밧을 요구합니다.


수산시장에는 곳곳에서 수산물 바베큐요리를 판매합니다. 게,오징어,새우등을 쪄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여행객들은 주로 새우,.타이거프론이라 불리우는 왕새우, 게,가리비,조개, 오징어,생선요리를 즐겨 먹습니다. 이곳도 푸켓 랍스터라 불리우는 닭새우는 비쌉니다. 킬로그램당 2천밧입니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합니다. 소스와 같이 구입해서 공터의 비치의자에 앉아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수산물을 구입한 후 인근 노점상에 킬로그램당 또는 그램당으로 요리 수고비를 주고 원하는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수산물로 게,새우,생선등을 구입해서 요리해달라고 하면 수고비로 보통 50~100밧정도 받습니다. 수산물요리외에   태국 돼지,닭요리, 솜땀, 얌운센, 모닝글로리등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파타야에서 분위기도있고, 저렴하고, 맛좋은 해산물식당을 원할 경우 추천하는 곳은 멈알로이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 나끄아비치 끝자락 본점, 알카자쇼장 뒤 2호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