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짜나부리·아유타야/맛집·카페

아유타야맛집- 아유타야 리트리트(Ayuthaya Retreat), 아유타야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

태초 여행사 2019. 8. 12. 22:50





아유타야맛집- 아유타야 리트리트(Ayuthaya Retreat), 아유타야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  



아유타야 리트리트는 아유타야에서 가장 아름답게 꾸며진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아유지역에서 행사를 할 때에는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레스토랑일정도로 지역대표레스토랑이다. 레스토랑 중앙에는 멋진 연못이 있어 뷰와 분위기가 고급스럽다.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태국요리및 디저트로  파이와 케이크가 메뉴로 되어 있다. 음료도 다양하다. 차, 커피, 주스등 다양한  음료를  많이 가지고 있다. 아유타야 여행시 휴식을 취하기 최상인 곳이다. 케잌 또는 파이 한 조각과 함께 분위기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 치즈 파이(100바트)는 코코넛 속을 채운 맛있고 신선한 파이로, 가장 잘 팔리는 파이 중 하나이다. 또 다른 맛있는 방법은 코코넛 프레쉬 케이크(100 바트)이다. 코코넛 케이크는 매우 가볍고 코코넛 살을 위에 얹는다. 

만약 식도락가라면 고등어를 곁들인 튀김밥과 칠리와 말린 생선을 곁들인 튀김밥은 맛있는 선택이다. 그리고 버진 모히토(85바트), 패션프룻 소다(85바트), 블루 밀크 크림(85바트)과 같은 신선한 음료 하나를 주문한다. 




아유타야 리트리트(Ayuthaya Retreat)


주소: Ban Pom, Phra Nakhon Si Ayutthaya District, 프라 나콘 씨 아유타야 13000
전화: 080 394 8133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