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콕 애프터눈티-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 애프터눈티(Afternoon Tea), 여성들이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경험.

태초 여행사 2022. 5. 3. 23:36

 

 

 

방콕 애프터눈티-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 애프터눈티(Afternoon Tea), 여성들이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경험.

방콕여행시 꼭 해봐야 할 것중 한가지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방콕의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이다. 방콕 최고의 호텔에서 귀족들이 즐겨 했던 애프터눈티를 체험하고 싶은 여행자들이 은근히 많다. 특히 20~ 40대 여성들에게는 절대적인 인기를 가진 것이 바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방콕의 애프터눈티이다. 식민지풍의 고급스런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는 일반 호텔과 다른 무엇인가가 있다. 일반 5성급 호텔은 보통 로비옆의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제공한다. 그렇다보니 분위기가 산만하고 고급스러움이 많이 떨어진다.

-애프터눈티를 제공하는 The Author's Lounge"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의 애프터눈 티는 The Authors' Lounge 에서 제공한다. 일반 호텔과 전혀 다른 분위기는 애프터눈티를 제공하는 장소이다. "작가들의 휴게실"이라는 뜻의 The Authors' Lounge는 정말 고급스럽다. 클래식한 분위기, 멋진 강변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분위기가 남다르다.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의 역사는 거의 150년이다. 1876년에 오픈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방콕은 세계사에 올려진 세계적인 작가들이 숙박한 곳으로 유명하다. 그렇다보니 이들 유명 작가들의 이름( Joseph Conrad, Somerset Maugham, Noël Coward and James Michener) 을 딴 스위트룸이 있다.

-애프터눈티를 제공하는 The Author's Lounge"

만다린 오리엔탈의 애프터눈티의 특별함은 만다린오리엔탈 호텔 방콕호텔 애프터눈티의 고급스러움도 한몫하지만 150년 가까운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의 오랜 역사와 전통, 그리고 이곳을 사랑했던 세계적인 작가들이 만들어낸 문화도 빼놓을 수 없다. 그에 더해 강변의 부유함, 신선함, 자연의 편안함이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오늘 가는 찻집이 대한민국 최고의 시인이라 일컫는 박목월님이 사랑했던 장소라면 그 감동은 남다를 수 밖에 없는 것처럼 세계 문학사에서 길이 남을 섬머셋 같은 작가들이 사랑방처럼 좋아했던 곳이라면 누구라도 한번 쯤은 호기심을 가질 수 밖에 없다.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 애프터눈 티는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와 인연이 깊다. 카페에서는 과거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애프터눈 티를 무료로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러던 어느날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에서는 더이상 예약을 받지 않았다. 이유는 '노쇼'라고 불리우는 예약하고 가지 않는 일이 빈번해지면서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은 호텔 숙박객과 예약금을 지불한 고객만 예약을 허용했다. 지금은 전화로 예약하면 어느 누구도 예약을 받아주지 않는다. 반드시 선입금을 해야만 예약이 가능하고, 시간내에 오지 않으면 입금한 금액은 환불불가다.

태초클럽에서는 고객들이 종종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 애프터눈티, 태초클럽에서 예약이 안되나요?" 질문을 받는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을 과거에 판매하다가 예약건이 매우 적어 태초클럽에서는 프로모션 요금을 받을 수 없는 관계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방콕 애프터눈티도 예약이 사실상 불가능했다. 그러나, 최근 만다린오리엔탈 방콕호텔에서 일하는 세일즈 매니저 다수가 태초의 친한 관계로 다시 만다린오리엔탈 방콕호텔 판매가 가능해졌고, 애프터눈티도 예약이 가능해졌다.

애프터눈 티를 제공하는 "The Authors' Lounge "는 오리엔탈 호텔 1층에 위치해 1900년대 초반을 연상케 하는 건축미를 자랑한다. 차와 스콘,패스츄리등을 즐기다보면 옛날 방콕의 모습이 절로 그려질 수 있다. 19세기 후반부터 호텔에 머물렀던 많은 유명 작가들의 액자 사진에 완벽한 반주를 제공하는 세기의 고리버들 가구와 손으로 그린 직물들. 섬세한 손가락 샌드위치, 페이스트리, 갓 구운 스콘, 그리고 집에서 만든 잼으로 방콕 최고의 애프터눈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The Author' Lounge는 독특한 환경, 건축미로 방콕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장소 중 하나이다. 친밀한 모임을 원하는 사람들은 4개의 별도로 마련된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 애프터눈티 가격및 복장, 그리고 제한된 이용시간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호텔 애프터눈티 가격은 1500바트에 세금 과 봉사료로 17.7%가 더해져 1765밧이다.이것은 1인 가격이므로 2인 예약시에는 두배인 3530밧을 지불해야 한다. 태초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인 가격은 1700밧이고, 2인 가격은 3400밧이다. 만다린 오리엔탈 애프터눈티 종류는 두가지이다. 기본형이 1500밧이고, 샴페인이 제공되는 애프터눈티 셋은 2200밧이다. 태초클럽에서는 기본형인 1500밧만 판매한다. 샴페인을 원하면 주문시 비용을 더내고 샴페인을 추가하면 된다. 참고로 만다린 오리엔탈 애프터눈티를 즐길 경우 복장은 드레스코드이다.

드레스 코드- 반바지, 나시, 샌들 불가. 운동화 가능.

구두와 정장을 추천.

이용시간:2시간(예약시 시간 정함)

예약은 태초클럽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