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쇼핑

푸켓/푸껫 방타오비치 라구나단지내 쇼핑몰- 커넬빌리지

태초 여행사 2009. 7. 18. 12:00

 

 

푸켓에는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지역이 한 곳 있다. 파통비치에서 북쪽으로 차로 25분 정도 달려가면 나오는 라구나지역이다.

"라구나 Laguna"라는   지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은 라군(lagoon) . 즉 호수로 둘러쌓인 지역으로 바다와 호수로 둘러쌓여 멋진 경치를 자랑한다.

 

반얀트리, 쉐라톤그랑데, 푸켓 PIC, 두싯라구나, 알라만다, 홀리데이인 클럽으로 이루어진 6개의 특급 리조트들을 끼고 도는 호수를 배경으로 달력에서 봄직한 멋진 풍경이 계속 펼쳐지는 곳이 이 곳이다.  이 호수에는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20분 간격으로 라구나 단지내 6개 리조트와 커넬빌리지를 오가는 무료셔틀보트가 있다. 이 호수의 중심이 되는 것이 바로 라구나 지역의 쇼핑몰인 커넬빌리지 이다. 커넬빌리지는 각 리조트 로비에서 10분마다 도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도 올 수 있다.

 

참고로 라구나단지내 리조트에서 머무는 사람들은 푸켓 파통비치등으로 나가는 유료 셔틀버스를 프론트에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한국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짐톰슨 정품매장과 두곳의 짐톰슨 아울렛 매장이 있고, 그외 라구나단지내 리조트의 식사에 질린 사람들이 비교적 저렴하면서 운치가 있는 식사가 가능한 음식점 두곳과 쉐라톤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샵, 미니마트,

여행사, 고가의 선글라스등을 파는 면세점, 병원, 기념품점등이 있다.

 

푸켓관련 의문사항에 대한 자세한 문의및 푸켓호텔,투어,스파,마사지,교통편등등에 대한 문의및 예약은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에서 가능합니다.

 

 

 

 

 

알바트로스 카페&바

라구나 단지내 리조트 사람들이 찾아와서 식사하는 커넬빌리지 선착장옆 레스토랑겸 바이다.

요리당 가격은 100-200밧이 주류이다.

 

 

커넬빌리지안 입점업체 정보를 알려주는 간판.

 

 커넬빌리지 입구 옆 환전소, 일년내내 오픈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커넬빌리지안 안내소. 각 리조트 브로슈어와 최근 라구나단지내 빌라등을 홍보하는 팜플렛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커넬빌리지안 베이커리 샵 , 쉐라톤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맛과 질이 뛰어나다. 그런데 좀 비싸다.

요즘은 경기침체라 프로모션하는 듯...

 

 

 

커넬빌리지안 미니마트, 참고로 미니마트는 알라만다 리조트에도 있다.

 

 

한국인들 여행객이 좋아하는 짐톰슨 아울렛 매장 연중 30~70% 할인을 하기에 여행선물로 많이 사간다.

주 종목은 가방과 여성 지갑등의 소품이다. 그외 식탁보,베게커버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다.

 이 곳은 또 다른 짐톰슨 아울렛 매장으로 주로 티셔츠, 수영복, 스카프 등등을 판다.

 

 짐톰슨 정품매장, 고환율로 요즘은 한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