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창·꼬사멧·라용/호텔·리조트

코창 파라다이스 리조트 풀빌라룸

태초 여행사 2009. 10. 12. 14:35

 

 

코창의 리조트중 풀빌라만큼은 가장 멋지다는 코창 파라다이스 리조트이다.

코창 파라다이스 리조트는 코창의 클롱프라오비치에 있다.

 

태국내 풀빌라를 찾아봐도 수영장만큼은 코창 파라다이스 리조트 풀빌라를 능가하는 곳이 많지 않다.

그만큼 코창 파라다이스 리조트 풀빌라룸의 수영장은 크다.

 

태국의 풀빌라들이 사진에서는 수영장이 크게 보이지만 막상 보면 자그마한 크기에 불과하다.

태국 풀빌라들의 길이가 대부분 6미터 정도이거나 길다면 8미터 정도...손한번 휘저으면 끝이다.

 

코창 파라다이스 풀빌라는 태국 전통양식의 건축물로 미적인 감각도 뛰어나다.

룸크기도 크고, 내부는 목재로 마감을 해서 고급스럽다.

풀빌라중 바다가 보이는 곳은 사방이 뚫려있는 개방형이고, 그 뒤의 풀빌라룸들은 나무로 된 벽으로 둘러쌓여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코창의 풀빌라를 고를 때, 풀 즉, 수영장의 크기를 고려하면 코창 파라다이스리조트 풀빌라가 가장 좋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직원들의 서비스, 리조트 전체분위기, 조식등등에서는 두싯 프린세스 리조트가 훨 낫다.

 

결국 간단히 요약하면,

개인의 기호관련 문제로 룸의 고급스러움과 풀장의 크기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면 코창 파라다이스 리조트가,

리조트 전체분위기, 직원들의 태도, 조식등등을 고려하면 두싯 프린세스 리조트 풀빌라가 낫다. 

 

어느 곳을  선택한다해도,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런 조건을 제시하는 풀빌라로 볼 수 있다.

코창을 신혼여행지로 택한 경우, 회원사인 해피타이여행사(http://www.happythai.co.kr)를 통해서

허니문 상품을 택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코창 파라다이스 리조트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