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창·꼬사멧·라용/호텔·리조트

코창/꼬창 두싯프린세스 리조트 풀빌라룸

태초 여행사 2009. 10. 11. 23:52

 

 

코창은 방콕에서 동쪽으로 차로 4~5시간, 파타야에서 3시간정도 거리에 있는 섬이다.

방콕 수완나품공항에서 방콕에어를 이용할 경우, 40~50분만에 뜨랏공항에 내려 훼리선을 30분타면 코창에 다다를 수 있다.

코창은 태국 제2의 섬으로 원시림이 울창하고, 도로에는 종종 원숭이들이 뛰노는 모습이 보일정도이다.

 

아직은 태국내 다른 지역보다 덜 때묻은 모습이다. 물가도 태국내 다른 관광지와 비교하면 60~70%선이라

여행경비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시푸드 요리를 2인이서 시킬 경우 음료포함 600~700밧정도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여기에는 게요리, 생선요리, 타이거프론이라 불리우는 왕새우요리등이 포함된 것이다.

한국요리가 생각나면 코끼리라는 한인현지 여행사겸 식당이 있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양도푸짐하고, 맛도 좋은데다 가격도 저렴해 더할나위없이 좋다. 30대초반의 김훈종 사장님은 시원시원한 성격이

일품이다. 해피타이여행사와 협력관계라 해피타이 여행사를 통해서 허니문, 가족여행을 즐길 경우 세심하게 배려한다.

 

코창은 푸켓,사무이,파타야와 비교하면 비치의 폭이 좁은 편이나 상대적으로 바다가 100미터를 나가도 성인 가슴높이정도 밖에 오지 않을정도로 얕아 바다에서 수영을 하기에는 매우 좋다.  코창의 매력은 무엇보다 바다이다.

 

코창 남부 방바오 선착장에서 떠나는 배를 타고 코창 남부의 4개섬을 도는 스노클링투어는 코창여행의 백미이다.

코창인근섬의 바다물빛은 건기의 보라카이를 상상할 정도로 눈부시다. 우기에도 비교적 바다가 안정되어 있어 바닷속의 투명한 시야가 확보된다. 투어의 가격도 전일투어가 픽업서비스, 식사,음료, 과일포함등의 조건인데도 600밧부터 호사스런 1500밧 대 까지 가격이 다양하다. 그외 코창에서는 스킨스쿠버, 코끼리트레킹,낚시투어,패러세일링등을 즐길 수 있다.

 

코창의 매력중 으뜸인 것은 코창의 리조트, 풀빌라는 태국내 남부 휴양지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비교적 적은 경비로 호사스런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가족여행, 신혼허니문여행으로 코창은 매우 탁월한 판단이라고 볼 수 있다.

 

코창의 리조트중 코창의 두싯 프린세스 리조트는 코창에서 가장 좋은 5성급리조트이다. 태국내 5성급체인으로 유명한 두싯계열이라 직원들의 품위,서비스태도등이 코창의 다른 리조트와 확실히 다른 무언가가 있는 특급 리조트이다.

이 리조트가 좋은 이유는 가격대비 좋은 시설로, 리조트의 분위기, 다자인등등이 고급스럽다는 것이다.

수영장, 리조트 자체내의 비치,정원등이 그야말로 별천지에 온 느낌을 준다.

 

두싯 프린세스 리조트 허니문 상품에 걸맞는 풀빌라, 풀억세스룸등은 태국의 다른 관광지 리조트와 비교하면 속칭 착한 가격을 가지고 있다. 리조트내에서 카약등을 실비로 빌려주기에 코창의 바다를 카약을 타고 즐길 수 있다.

 

특히, 코창의 두싯 프린세스 리조트는 태국 전문여행사인 해피타이여행사(http://www.happythai.co.kr)와 오랫동안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해피타이여행사의 허니문상품, 가족여행상품을 이용할 경우 비교적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