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호텔·리조트

파타야 리조트- 메리엇 리조트/Marriott Pattaya Resort & Spa

태초 여행사 2010. 4. 30. 11:52

 

 

 

파타야 메리엇 리조트는 파타야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리조트중 하나이다.

바로옆이 비행기 구조물로 전면을 장식은 로열가든 플라자라는 유명 쇼핑몰이다.

리조트에서 로열가든플라자로 가는 별도의 출입구가 있을 정도이다. 로열가든플라자에는

각종 쇼핑샵, 다양한 레스토랑, 놀이시설이 많아 비오는 날에 2-3시간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곳이다.

 

파타야 메리엇 리조트는 메리엇 리조트에서 확실한 5성급은 아니다. 확실한 5성급이 되려면 앞에JW가 들어가야 한다.

파타야 메리엇은 앞에 JW가 들어가지 않는다. 그렇다면 확실한 5성급은 아니다. 4성급내지 4.5성급으로 봐야 한다.

앞에 Courtyard가 들어갔다면 3성급내지 3.5성급일 것이다.따라서, 파타야 메리엇의 현재 숙박료는 잘못된 부분이 분명있다.

시설이 더 좋은 두싯파타야, 아마리 오키드등이 파타야 메리엇보다 숙박료가 낮다는 것은 메리엇이 무언가 필요이상으로

대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한다. 메리엇의 현 숙박료는 무언가 잘못 계산되었음이 분명하다.

 

파타야 메리엇리조트의 장점은 위치, 서비스, 조식정도이다. 그외에는 봐줄 것이 별로 없다.

일단 낡았다. 파타야에서 가장 오래된 리조트중 하나이다. 그러나, 관리가 잘되어 있어 문제점이 노출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분명 리조트의 문제점은 존재한다. 리조트 룸 대부분이 문열면 로열플라자  건물 벽 또는 옥상이 보인다.

로열 플라자 가든 옥상에 있는 냉각수 탑은 소음이 매우 심하다. 문열때마다 짜증이 날 정도이다.

수영장은 나름 분위기는 있지만 숙박료에 걸맞지 않게 작다. 룸내부는 좁다. 화장실내부 역시 낡았다.

리모델링의 시기를 놓친 느낌이 역력하다. 현재의 파타야 메리엇리조트 요금이라면

차라리 두싯파타야, 아마리 오키드, 하드락리조트가 나을 수 있다.

 

파타야 메리엇 리조트에 대한 문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