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 마사지점- 파통 오리엔탈 마사지

태초 여행사 2010. 8. 4. 23:56

 푸켓 마사지점- 파통 오리엔탈 마사지/푸켓 마사지점- 파통 오리엔탈 마사지/푸켓 마사지점- 파통 오리엔탈 마사지/푸켓 마사지점- 파통 오리엔탈 마사지

 

 

태국에서 휴양지로 가장 인기있는 푸켓에는 괜찮은 시설을 가지고 있으면서 실력이 있는 마사지점이 몇 곳 있다.

푸켓 여행자의 중심인 파통에는 오리엔탈 타이 마사지점이, 푸켓타운에는 로빈산 백화점인근의 킴스 마사지점이 카타지역에는

텁럽 마사지점이 널리 알려져 있다.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2시간 전통마사지가 보통 500-600밧 수준이다.

 

한국인들에게는 파통의 오리엔탈 타이 마사지점이 인기이다. 이유는 실력들이 비교적 고르게 좋고, 시설도 좋기 때문이다.

위치는 디바나 파통 리조트 들어가는 골목입구 환전소 뒤 2층 건물이다. 길 건너에는 아룬쏨시장도 있다.

 

 

인근에는 약 300미터 지점에 그레이스랜드 리조트가 위치하고 있고, 클럽안다만, 안다만 스윗등의 파통을 대표하는 숙소가 있는데다

파통의 중심인 정실론 쇼핑센터까지는 걸어서 20분, 방라로드는 15분 정도 걸린다. 비치는 7-8분 정도. 메리슨인은 2-3분 정도 걸린다.

 

오리엔탈 타이 마사지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까지 운영한다. 2시간 전통마사지가 600밧이다.

원더풀푸켓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하면 10% 할인가능하다. 특히, 이 곳 마사지점의 경우 2번, 6번이 마사지실력이 인정받고 있다.

실력있는 마사지사를 고르려면 가급적 오후 4시 이전에 가는 것이 좋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

 

푸켓 마사지점- 파통 오리엔탈 마사지는 푸켓 자유여행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푸켓여행사-태초클럽푸켓(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