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사무이·꼬따오/꼬사무이·팡간·따오

코사무이 리조트- 아마리 차웽비치 팜리프 리조트 /Amari Palm Reef Resort

태초 여행사 2010. 8. 7. 23:54

코사무이 리조트- 아마리 차웽비치 팜리프 리조트 /Amari Palm Reef Resort/코사무이 리조트- 아마리 차웽비치 팜리프 리조트 /Amari Palm Reef Resort

 

 

아마리 팜리프 차웽비치 리조트는 코사무이 차웽비치의 대표적인 리조트이다. 4성급과 5성급의 중간으로 보면 딱 좋은 리조트이다.

차웽비치에서 확실한 5성급으로 분류되는 리조트는 센타라 그랜드 사무이비치 리조트 하나뿐이다.

 

차웽비치에서 센트라 그랜드 사무이 비치 리조트를 중심으로 아마리 팜리프 리조트, 임페리얼보트하우스, 차웽리젠트, 차웽부리 리조트등이 있는데, 그중 가장 안정적인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코사무이 여행사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아마리 팜리프 리조트는 차웽비치 북단에 위치한 리조트로 공항에서 차로 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차웽비치 중앙까지는 걸어서 10분 정도로 보면 된다. 리조트는 차웽비치를 대표하는 리조트 답게 고급스럽고,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시설, 수영장, 정원, 조경등도 뛰어나다.

 

총 187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으며, 비교적 오래된 리조트이지만 관리도 잘하고 리모델링도 잘 해서 최근에 지은 리조트에 뒤지지 않는 시설과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

 

코사무이 아마리 팜리프 리조트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태국전역 호텔을 비교적 저렴하게 예약해주는

해피타이 여행사(http://www.happythai.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