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쇼핑·환전

방콕 플래니늄/플래티넘 쇼핑몰/백화점 - 여성들의 천국

태초 여행사 2010. 8. 13. 21:08

방콕 플래티늄/플래티넘 쇼핑몰/백화점 - 여성들의 천국/방콕 플래티늄/플래티넘 쇼핑몰/백화점 - 여성들의 천국/

 

 

 

 

방콕 쇼핑은 유명백화점부터 시작해 다양한 제품들을 파는 쇼핑몰, 그리고, 할인점과 로컬시장 쇼핑이 가능하다.

유명 백화점으로는 시암스퀘어의 시암파라곤, 스쿰빗의 엠포리움, 랏담니 도로의 월텟내 이세탄 백화점등이 있고,

쇼핑몰로는 시암스퀘어의 마분콩(MBK) 과 펫차부리 도로의 플래티늄이 있고, 할인점으로는 월텟앞 빅시, 그리고 로컬시장으로는

프라투남시장이 인기가 있다. 물론, 주말시장인 차투착시장이나 세계 유명브랜드 짝퉁이 몰리는 실롬의 팟퐁거리, 룸피니공원옆

나이트바자역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여기서는 최근 방콕 시민들에게 인기가 있는 플래티늄 쇼핑몰을 소개하고자 한다.

플래티늄은 기존의 유명 백화점들이 많이 몰려있는 시암스퀘어지역과 월텟에서 그다지 멀지 않기에 시암파라곤이나 월텟, 프라투남시장등을

방문할 때 한번 찾아가보는 것도 좋다. 플래티늄의 성격은 한마디로 말하기 어려우나 방콕의 마분콩과 매우 흡사한 느낌을 준다.

다른 것이 있다면 여성위주의 제품들을 주로 다루어 "여성들의 천국"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는 것이다.

물건 값도 마분콩과 비슷하거나 좀 더 저렴한 느낌이 있기에 쇼핑하는 재미가 있다.

 

갈 때에는 택시를 이용해서 가면 가장 편리하고 지상철로는 랏차테위역이나 시암스퀘어역, 칫롬역에서 내려 가기도 한다.

걸어서 대략 12-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다. 영업은 오전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백화점과 비슷하게 정찰제이나 깍는 것은 필수이다. 부르는 가격의 20-30%정도 깍으면 적당하다.

대학생 교복부터 시작해 운동복, 속내의, 악세사리, 피혁제품등등 여성용품을 주로 판매하나 , 남성용품도  판매한다.

 

쇼핑몰은 6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옆에는 11층으로 된 호텔이다.

6층 마지막층은 거대한 푸드코트이기에 식사하기에도 좋다.

 

 

   방콕쇼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태국전문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