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 베드서퍼클럽/방콕 스쿰빗 클럽/방콕 나이트 라이프

태초 여행사 2010. 8. 14. 20:42

방콕 베드서퍼클럽/방콕 스쿰빗 클럽/방콕 나이트 라이프

 

 

 

 


 

Cuisine International
Hours Mon-Fri 7:30pm-midnight and until 1am on weekends
Location by Sukhumvit Rd, Ratchadamri, Sathorn & Sukhumvit Area
Transportation 8-min. walk from Nana BTS
Reservations Reservations required
Dress Code No shorts for men
Phone 02651-3537
Web site www.bedsupperclub.com
Prices Set menu 1,500B-2,000B (US$48-US$60)
Credit Cards AE, DC, MC, V
'); document.write(''); // -->

 

 

방콕 베드서퍼클럽은 방콕의 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대표적인 바가 되었다. 2002년 방콕의 중심가인 스쿰빗 소이 11 엠버서더호텔 뒤, 타원형으로 된 우주선 모양으로 클럽을 오픈하자 얼마안가 방콕의 신문, 잡지에서 "누워서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바"로 대서 특필하는 바람에 금새 방콕의 명소가 된 것이다. 내부는 2층으로  모두 하얀색으로 디자인되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연인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음료를 마실 수 있지만 식사도 가능하다.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3개의 코스요리가,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4개의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세트메뉴 가격은1,500밧에서 2,000밧정도이다.

칵테일 한잔은 220밧이며, 바쁜 주말에는 입장료 500밧을 내면 2잔의 음료가 주어진다.

 

가는 방법은 방콕호텔에 머무를 경우 택시가 편하나 러시아워시간의 경우 지상철역 나나역에서 내리면 된다.

택시를 탈 경우, "빠이 스쿰빗 소이 11(씹썽) 롱램 엠버서더"하면 된다. 엠버서더호텔 정문옆이다.

 

베드서퍼의 고객들은 방콕 상류층과 외국인이며, 미인들이 많이 오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리고, 유난히 게이들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입장시에는 여권을 요구하며, 드레스 코드가 있는데 슬리퍼, 반바지등은 입장불허한다.

청바지, 티셔츠는 가능하다. 영업은 저녁 10시에서 새벽2시까지 한다.

종종 주말에는 입장객이 많아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예약은 필수이다.